[세빛섬] LIGHTING SEVIT “11월, 빛나는 세빛섬을 만나다”

Story/이벤트



눈부신 당신과 함께하기에 11월의 세빛섬은 그 어느 때보다 반짝입니다. ‘LIGHTING SEVIT’을 주제로 한 화려한 프로모션이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를 했는데요. 특히 2018년 11월 24일부터 내년 3월 3일까지, 올겨울 내내 세빛섬에서 진행되는 <2018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로 연인과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더욱 환상적인 밤을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11월, 빛나는 세빛섬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채빛퀴진에서 추(秋)천하는 가을 별미!





깊어가는 가을, 채빛퀴진 11월 푸드 프로모션으로 가을 별미를 새롭게 선보이는데요. 단백질이 풍부하여 골격형성에 도움이 되는 ‘해삼 내장’,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와 함께 매콤하게 즐기는 ‘건두부 고추잡채’, 성인병을 예방하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소고기 뽈살찜’, 탄닌이 풍부하여 고혈압과 동맥경화 예방에 효과적인 ‘홍시소스 계절채소’,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피로회복에 탁월한 ‘새우 청경채 굴소스 볶음’, 다량의 비타민이 독소 배출 및 감기 예방에 좋은 ‘청포도 젤리’ 외 15여 종의 가을 신메뉴가 여러분의 가을을 책임집니다.


또한 10월에 이어 11월에도 채빛퀴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음식 건강하게 즐기시라고 가족사랑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는데요. 11월 1일부터 한 달간 돌, 회갑, 칠순 등 주중 저녁 가족연 방문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성인 10명 이상 사전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할인이 적용됩니다. (※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음/주류 제외)


더불어 주중저녁에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0% 할인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예약, 데일리호텔, 테이블엔조이 등 온라인 판매를 통해서도 주중저녁 2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미리미리 챙기세요. (※ 타 혜택 중복 불가, 음/주류 할인 제외)




 가을 런치코스 먹으러 올라!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의 11월 프로모션도 빠질 수 없죠? 올라에서는 11월에도 32,000원의 주중 런치코스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5,600원에 제공하는데요. 주중 런치코스는 수프, 샐러드, 메인, 디저트,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됩니다.


메인 요리는 가을 제철을 맞은 꽃게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담백한 ‘꽃게 로제 파스타’, 신선한 전복에 마늘로 풍미를 더한 깔끔한 ‘전복 오일 파스타’, 바다 내음이 풍성한 굴과 부드러운 크림의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굴 리조또’, 톡톡 튀는 식감과 함께 고소하고 감칠맛이 일품인 ‘새우 명란 크림 파스타’ 중 한 개를 택할 수 있는데요.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계절, 꽃게와 새우, 굴 등의 영양가 풍부한 제철 해산물이 들어간 이탈리아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단,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주중 점심에만 가능하며 타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올라의 런치코스를 맛있게 즐기고 해가 뉘엿뉘엿 넘어갈 때쯤 세빛섬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빛의 향연, 일루미네이션 축제를 즐겨보세요. 깊어가는 가을밤,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2018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





다채로운 빛을 뿜어내는 세빛섬의 환상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2018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가 11월 24일부터 내년 3월 3일까지 열리는데요. 아름다운 광경을 두 눈과 마음속에 가득 담아 가는 것도 좋지만, 오래도록 기억될 사진 한 장도 남겨야겠죠?


세빛섬에서는 축제가 시작되는 11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데요. <2018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를 방문한 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2분을 추첨하여 ‘홀리데이인 서울 홍대 숙박권’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세빛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