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소리 질러어어엇!!!” 맛보고 즐기는 힙합! 세빛섬으로 모두 집합!

효성+/사업 이야기 2018.08.31 14:04



40도를 넘나드는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이제 아침저녁으로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가을입니다. 세빛섬이 가을을 맞아 풍성한 먹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했습니다.


특히 올해 가을에는 아시아의 축제, 아시안게임을 시원한 한강바람을 맞으며 시청할 수 있도록 세빛섬 내 예빛섬 전광판을 통해 무료 중계를 하고 있어요. 이미 지난 중계 때도 많은 분들이 모여 열광적인 응원전을 펼쳤는데요. 앞으로 열릴 9월 1일(토) 야구 동메달 결정전(오후 1시)과 결승전(저녁 6시), 남자 축구 결승전(저녁 8시 30분) 등이 중계 예정입니다. ( 세빛섬 아시안게임 중계 일정 보러 가기)


또한 9월 1일부터 9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2018 세빛 힙합 뮤직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가을의 맛을 맛보고, 풍성한 이벤트와 힙합을 즐길 수 있는 세빛섬으로 모두 집합하세요!




 색(色)다른 가을 추수 만찬, ‘채빛퀴진’


채빛퀴진에서 9월 푸드 프로모션으로 가을의 풍요로움을 담은 ‘색다른 가을 추수 만찬’을 준비했습니다. ‘컬러푸드’ 열풍이 불었던 것처럼, 음식은 색깔마다 갖고 있는 영양소가 다르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색깔의 가을 곡식과 열매를 이용해 맛은 물론 가을 환절기 건강까지 생각한 가을만찬을 준비한 것이죠.





갑자기 찬바람이 부는 환절기에는 특히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요. 이럴 때에는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채빛퀴진에서는 비타민C가 풍부하고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잣 유자 소스 고구마 무침’을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필수 아미노산과 미네랄 공급에 효과적인 ‘인삼 마늘 닭다리 구이’까지 곁들이면 다양한 영양소 섭취로 면역력을 높여 감기뿐 아니라 다양한 환절기 질환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또한 가을에는 천고마비의 계절이라는 명칭답게 먹거리가 풍부해 살찌기 쉽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는 푸석푸석해지기 때문에 여성들에게는 반갑지 않은 계절일 수 있는데요. 채빛퀴진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기능이 탁월해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는 ‘컬리플라워 마샬라 커리’와 뛰어난 항암효과와 면역 기능을 높여주는 ‘버섯 브로콜리 샐러드’ 등 칼로리는 낮고 영양은 풍부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을만찬도 준비했습니다.


더불어 식이섬유가 풍부한 ‘호박 라이스 케이크’와 소화기관을 보양하고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 ‘오곡백과 햇곡식 약밥’을 선보여 달콤하지만 건강에는 좋은 디저트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20여종의 다양한 가을 추수 만찬을 준비했으니 꼭 맛보러 오세요.





9월에는 주중저녁 방문고객 중 65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20%를 할인해주는 ‘한가위 맞이 효(孝)이벤트’도 진행하고요. 9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는 돌, 회갑, 칠순, 팔순 등 가족연 예약고객에게 주중저녁 20%를 할인해주는 ‘가족사랑 특가 이벤트’도 진행하니, 올 가을에는 채빛퀴진에서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겠죠? 9월의 추천 와인인 카노 템프라니오 와인 1병 주문 시, 미냐란자 레드 와인 1병도 선물로 드리니, 맛있고 건강한 음식과 함께 와인 한 잔도 곁들여 보세요.


(※ 할인 이벤트의 경우,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음∙주류 할인 제외 / 문의 및 예약 02-3477-3100)




 가을에는 분위기 있는 코스 요리, ‘올라’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에서는 가을을 맞아, 파스타 코스와 신메뉴 스페셜 스테이크 플래터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수프부터 샐러드, 메인요리, 디저트와 커피or차까지 풀코스로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코스는 주중 런치에 한해 멤버십 할인을 적용하여 25,6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데요. 메인요리는 전복 오일 파스타, 버섯 볼로네제 파스타, 꽃게 로제 파스타, 새우 명란 크림 파스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 타 할인 중복 불가)





더불어 스페셜 스테이크 플래터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꽃등심 스테이크부터 랍스터 테일, 전복과 그린홍합까지 이 모든 걸 35,0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 음∙주류 주문 시에만 스테이크 플래터 50% 할인 / 주문 시 멤버십 가입비 50% 할인 /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 문의 및 예약 02-533-0077)




 ‘푸쳐핸섭!’ <2018 세빛 힙합 뮤직 페스티벌>


2018년 9월 1일부터 9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오후 6시부터 10시까지)에는 세빛섬 내 채빛섬 야외무대에서 <2018 세빛 힙합 뮤직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라이업을 보면 입이 딱 벌어질 정도로 실력은 물론 개성까지 넘치는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출동하는데요. 힙합을 알지 못해도 남녀노소 누구나 몸을 들썩거릴 정도로 신나는 파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 두 손 높이 들어~ 모두 함께 놀 준비 되셨으면 세빛섬으로 오세요! 힙합을 즐겨보세요!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Posted by 효성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