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움 가득한 늦가을, 세빛섬에서 도심 속 가을 감성을 즐겨보세요

Story/이벤트



11월은 쌀쌀한 바람과 따뜻한 햇살이 공존하는 달입니다. 커진 일교차에 옷을 어떻게 입고 나가야 하는지 조금은 고민스럽지만, 밖으로 나오면 곳곳에 남아있는 가을 정취를 여유롭게 즐기기 적당한 달이기도 하지요.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2017년의 마지막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그냥 놓치기는 아깝잖아요. 11월 세빛섬에서 맛있고 건강한 음식과 함께 가을 정취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맛있닭, 건강하닭! 채빛퀴진





11월의 채빛퀴진에서는 환절기 건강을 고려해 저지방, 저칼로리, 고단백 영양식품인 닭고기로 만든 세계 각국의 닭요리를 선보입니다. 닭고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즐겨먹는 메뉴이기에 친구와, 연인과, 그리고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을 거예요.


가장 먼저 높은 단백질 함유량으로 질병을 예방하는 한식, 닭갈비보쌈은 닭갈비의 색다른 변신이라고 볼 수 있는 메뉴로 맛도 좋지만 두뇌 성장에도 도움이 됩니다. 한식메뉴가 한가지 더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닭갈비 무침인데요. 앞서 소개해드린 닭갈비보쌈과는 또 다른 새콤달콤한 매력으로 밥도둑이 따로 없답니다. 여러분의 입맛을 사로잡아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줄 거예요. 


다음은 궁보계정입니다. 약간 생소한 이 음식은 중국식 볶음 요리인데요. 궁보(宮保)라는 관직에 종사한 사람이 닭(鸡)을 깍두기모양으로 썰어 만든 요리(丁)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닭고기과 함께 땅콩, 야채, 고추를 넣고 볶아 매콤한 맛 속 고소하고 달달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건강식입니다.


또한 비타민 A·B뿐만 아니라 철, 구리, 칼슘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가 다량 함유된 치킨롤은 일식으로 맛과 영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메뉴입니다. 이 뿐만이 아닙니다. 다양한 향신료로 맛을 내는 인도식 말라이 탄두리 치킨도 선보입니다. 탄두리 치킨에 함유된 필수 아미노산이 뇌신경 전달물질을 촉진해 치매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이 밖에도 세계 각국의 닭 요리 15종을 함께 선보이니 ‘채빛퀴진’에서 맛있는 요리와 함께 건강도 챙기고 가을도 즐기는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11월 채빛퀴진에서는 세빛섬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Only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데요. 11월 한 달간 주중 저녁에는 2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따라서 46,400원(정상가 58,000원)에 주중 저녁, 채빛퀴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본인의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타 혜택 중복 적용 불가, 음/주류 할인 제외, 문의 및 예약: 02-3477-3100).




 올라에서 맛과 가격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자



 


11월 1일(수)부터 11월 30일(목)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에서는 주중 점심 코스 메뉴를 25,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런치 타임을 위한 특별 코스라고 볼 수 있는데요. 구성은 수프, 샐러드, 파스타와 디저트입니다. 특히 파스타는 연어 크림 파스타, 게살 오일 파스타, 치킨 로제 파스타, 볼로네제 파스타 총 4종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주중 점심에만 제공되며,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 문의 및 예약: 02-533-0077)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맛있는 식사만큼 기분 좋은 일은 없죠. 올 가을, 지인들과 함께 2017년마지막 가을의 낭만과 여유를 세빛섬에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이 더욱 빛나는 추억으로 남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