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효성 임직원 가족과 장애아동 가족의 동반 여행

2017.07.10 18:22




곧 있으면 휴가 시즌입니다. 조금 이른 감이 있지만, 효성도 여름 휴가를 다녀왔는데요.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1박 2일 동안 경기도 가평으로 가족 동반 여행을 떠났습니다. 효성은 임직원 가족과 함께 장애어린이∙청소년 가족 여행을 지원했습니다. 이 가족 여행은 효성과 장애인 재활∙자립 지원기관 푸르메재단이 5년째 함께 지원하는 장애어린이∙청소년의 재활치료 프로그램의 일환입니다. 이번 여행에서 효성 임직원 열 가족과 장애어린이∙청소년 열 가족은 한 가정씩 짝을 이루어 1박 2일 동안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물놀이도 즐겼고, 식초와 장아찌 등 발효 음식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체험 학습장을 찾기도 하였습니다. 





효성은 가족 여행을 통해 재활치료에 지친 아이들과 부모에게 잠시나마 쉴 수 있는 여유를, 임직원 가족에게 회사의 사회공헌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2년 연속으로 참가한 노틸러스효성 신재환 차장은 “아들에게 자신과 다른 친구들과 함께 하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기를 바라는 마음에 참가했다. 부자간의 정도 두터워지고 서로 배려하는 마음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효성은 2013년부터 국내기업으로는 최초로 취업이 어려운 취약계층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굿윌스토어’를 ‘함께하는재단’과 협업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6월에는 중증장애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에덴복지재단에 ‘컴브릿지’ 사업과 시설개선 자금을 지원하는 등 장애인과 관련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관련 콘텐츠 더 보기


효성의 ‘컴브릿지’사업과 시설개선사업 후원, 장애인 일자리 창출 기여

초지일관(初志一貫)의 자세로, 효성 ‘장애 어린이∙청소년 재활치료 지원사업’ 후원 

백혈병∙소아암 어린이에게 생명을, 효성, ‘사랑의 헌혈’ 행사 개최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