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Story] 메이저리거 김현수 선수와 언더아머

People


 


갤럭시아코퍼레이션이 국내에 전개하는 글로벌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이번 시즌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오리올스에 진출한 김현수 선수를 공식 후원합니다. 메이저리그에 첫발을 내딛는 그의 곁을 언더아머가 함께합니다. 




 언더아머, 김현수 선수의 경기력 향상 지원


언더아머는 이번 시즌부터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김현수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경기용 스파이크와 배팅 글러브 등 경기 용품은 물론 훈련 중 착용하는 트레이닝 의류와 신발 일체를 지원한다. 한국 프로야구 야수 중 최초로 FA 자격을 얻어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김현수는 꾸준한 활약으로 한국 프로야구 최고의 좌익수로 평가 받아왔다.


 

2006년 신고선수로 두산 베어스에 입단한 김현수는 한국 프로야구 통산 10시즌 동안 1,131경기 1,294안타 142홈런 771타점 3할1푼8리의 타율을 기록하는 등 타격 전 부문에서 고른 활약을 펼쳤다. 특히 2015 시즌에는 두산 베어스가 14년 만에 한국시리즈 우승 숙원을 이루는 데 큰 몫을 담당했다.

 


 야구의 본고장 미국에서 함께하는 자부심

 

부단히 노력해 주전으로 발돋움한 김현수는 정교한 타격에 만족하지 않고 훈련을 통해 파워까지 늘려 잠실구장에서 28홈런을 기록하는 등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켜왔다. 이런 이유로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브랜드 미션으로 하는 언더아머와 상호 교감을 갖고 관계를 발전시킨 끝에 공식 후원으로 이어졌다.



공식 후원 이전부터 언더아머의 경기용 스파이크와 트레이닝복, 러닝화 등을 지원받아 사용해온 김현수는 “야구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평가받는 언더아머와 함께할 수 있어 자부심이 크다”고 후원 계약 소감을 밝혔다. 우연이지만 현재 언더아머 본사가 위치한 볼티모어를 연고로 하는 팀에 김현수 선수가 입단했으니 앞으로 더욱 특별한 인연을 이어갈 것이다.

 

 

 언더아머,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선구자로 자리매김


언더아머는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퍼포먼스 스포츠웨어의 선구자로 NBA 스테판 커리는 물론 PGA의 신성 조던 스피스(미국)와 영국의 테니스 스타 앤디 머레이 그리고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를 후원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의 스포츠 시장인 미국에서 매출액 기준으로 2위를 기록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 메이저리그 최고 좌완투수 클레이튼 커쇼(LA 다저스)와 지난 시즌 역대 최연소로 MVP에 오른 브라이스 하퍼(워싱턴 내셔널스) 등 많은 메이저리거를 후원하고 있으며 나성범(NC 다이노스)을 비롯한 국내 프로야구 선수들의 경기 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About 언더아머

‘TO MAKE ALL ATHLETES BETTER’라는 브랜드 미션으로 1996년 미국 볼티모어에서 시작한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로 우리회사 계열사인 갤럭시아코퍼레이션이 수입·판매하고 있다. 한 장의 컴프레션 T셔츠에서 시작된 언더아머의 도전은 기존 스포츠웨어의 통념을 뛰어넘는 혁신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선수 요구에 맞춘 제품을 선보여왔다.



그동안 언더아머로 무장한 선수들이 시합에서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명성을 쌓아왔고 이러한 이유로 선수들이 먼저 찾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메이저리거 클레이튼 커쇼(LA 다저스), NBA 스테판 커리(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PGA에서 제2의 타이거 우즈로 평가받는 조던 스피스(미국)까지 최고의 선수들이 언더아머와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언더아머는 온도에 대한 대처 능력과 쾌적함을 높이는 ColdgearⓇ, HeatgearⓇ 기술과 함께 독자적으로 개발한Charged CottonⓇ, Micro GⓇ, StormⓇ 등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해 선수들이 경기 중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언더아머 페이스북 바로 가기

언더아머 블로그 바로 가기




글 | 편집실

사진·자료 | 무역PG 언더아머, 박해주(Day40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