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제네바 부직포 전시회'에서 '크레오라 컴포트' 브랜드 런칭

효성/나우

 

효성, '제네바 부직포 전시회'에서 '크레오라 컴포트' 브랜드 런칭

 

 

'크레오라(creoraⓇ)' 브랜드를 앞세워 세계 스판덱스 시장의 30% 이상을 점유하며 1위를 달리고 있는 효성이 오는 8일(현지시간)부터 11일(현지시간)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부직포 전시회인 'INDEX 2014'에서 기저귀용(Diaper) 스판덱스 브랜드인 '크레오라 컴포트(creoraⓇ comfort)'를 런칭, 본격 시장 확대에 나섭니다. 

 

 

8일(현지시간)부터 11일(현지시간)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부직포 전시회인 INDEX2014에서 효성의 기저귀용 스판덱스 크레오라컴포트 전시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이 활발한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효성 기저귀용 스판덱스 크레오라컴포트 전시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이 활발한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효성의 섬유 사업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조현준 섬유PG장(사장)은 "효성 크레오라는 전 세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글로벌 영업 시스템 구축, 기술 지원, 연구 개발, 제품 최적화를 위한 상품 개발 등에 주력하고 있으며, 기저귀용 시장 공략을 위한 글로벌 조직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크레오라 컴포트' 런칭을 통해 전 세계 기저귀용 시장에서 크레오라의 브랜드 인지도 및 품질을 널리 알릴 계획이며, 특히 중국, 인도 등 성장 가능성이 높은 아시아 시장을 적극 공략함으로써 기저귀용 스판덱스 시장에서도 글로벌 1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크레오라 컴포트'는 기저귀의 부드러운 신축성, 샘 방지, 편안한 활동성 등을 강화해주는 스판덱스 제품으로 착용감과 실용성을 높여줍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생산 공정에서 원사의 교체주기를 줄여 제조업체의 생산성을 높여주는 대권량(大權量) 제품, 디자인을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색깔의 '컬러 스판덱스'도 함께 전시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특히 기저귀에 스판덱스 원사를 공급해 주는 설비인 'OETO(Over End Take Off)' 기계를 효성 자체 기술로 개발해 전시, 시연함으로써 전 세계 주요 기저귀 제조업체에 크레오라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OETO 설비를 사용하면 생산 공정 중 원사 교체를 위해 기계를 멈출 필요가 없어 제조업체는 생산성 향상을 통해 약 15~20%의 제조 원가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2000년대 초반 해외 업체가 거의 독점하고 있던 기저귀용 스판덱스 시장에 뛰어든 효성 크레오라는 우수한 품질과 고객지향적 기술마케팅으로 2006년부터 매년 15%의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효성 크레오라는 2013년 말 기준 세계 기저귀 시장에서 25%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글로벌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


한편, 전 세계 기저귀 시장(유아용, 성인용 합산)은 2013년 기준 약 440억 달러로 매년 9% 이상 성장하며 2017년에는 약 63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과 아시아, 중동 지역이 기저귀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노령화에 따른 시니어 산업의 성장으로 성인용 기저귀 시장도 확대되며 기저귀용 스판덱스의 수요도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
  1. BlogIcon 최근필 2014.04.15 14:04 프로필 이미지
    귀사의 계열 겔럭시커뮤니케이션즈소액결재시스템에 의해서
    1월에 16500원이 소액 결제되는 사기를 당한 사람입니다
    고객센타에서는 책임이 없다 그회사와는 연락이 안된다고 하는데
    개인의 입장에서는 정말 답답합니다 회사에 대한 검증을 하고 소액결재 서비스를 했을텐데
    책임이 없다고 한다면 효성그룹의 윤리경영 고객만족 경영을 헛소리로만 들립니다
    본사 담당자 전화를 물어보아도 알려주지 않는데
    정말 화가 나네요 연락주세요 01025973913
  2. 안녕하세요. 고객님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고객센터입니다.
    전화로 안내 드린데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