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한강 가기 딱 좋은 6월, 맛있는 음식의 치명적 유혹!

효성+/사업 이야기 2018.05.31 15:19



아직 여름이라고 하기에는 이르지만 벌써 낮엔 한여름을 방불케 할 정도로 덥습니다. 게다가 올 6월은 작년보다 더 더울 거라는 일기예보도 발표되었는데요. 더워지면 입맛도 없고, 지치기 마련입니다. 더 지치기 전에, 달콤한 음식의 유혹에 못 이기는 척 세빛섬으로 놀러 오세요. 여러분의 원기를 충전시켜드릴 음식 준비해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대게 맛있고 대게 건강한, 채빛퀴진




 

밥이 보약이라는 옛말이 있습니다. 채빛퀴진의 생각도 역시 같습니다. 정성 가득 담아 차린 맛있는 밥 한 끼가 바로 보약이죠. 그래서 6월 채빛퀴진에서 여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더욱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한 대게를 채빛퀴진에서는 6월 내내 주중저녁과 주말 및 공휴일에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는데요. 대게 맛있고 대게 푸짐한 채빛퀴진에서 대게파티 어떠신가요? 고단백 저지방 식품인 대게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도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채빛퀴진의 6월 메뉴는 바로 원기충전 요리! 먼저 스지조림인데요. 스지는 소의 힘줄로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면역세포를 강화해준답니다. 또한 기력회복에 좋은 다양한 한약재를 넣어 삶아낸 한방보쌈과 혈액순환에 탁월한 약용식물인 당귀순겉절이까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원기회복 요리의 대명사인 장어요리를 준비했습니다. 장어는 기력을 회복하는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는데요, 장어강정으로 더 맛있게 즐겨보세요. 또한 기혈회복은 물론, 피로회복에도 좋으며 몸을 따뜻하게 해줘 소화증진에 탁월한 양고기 스튜도 준비했습니다.


식사가 아닌 디저트로도 원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완두, 강낭콩, 팥을 넣어 영양 가득하고 달콤한 꿀콩찰떡파이와 자양강장, 근육강화, 기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마즙을 드셔보세요. 무더위와 함께 찾아온 무기력함을 맛있는 음식으로 원기충전 하세요!!



 


6월 한 달간 더위로 인한 갈증을 시원하게 날려 줄 수제 맥주, 마이셀 생맥주를 7,000원에 즐길 수 있고요. 아울러 멤버십 회원분들은 주목! 주중점심엔 10%, 주중저녁엔 20% 할인도 어김없이 계속됩니다. (음/주류 할인 제외 / 타 혜택 중복 불가 / 문의 및 예약: 02-3477-3100)


또한, 네이버예약, 데일리호텔, 테이블엔조이 등 온라인 구매 시에도 주중점심 5%, 주중저녁과 주말 및 공휴일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채빛퀴진을 방문하시기 전 미리미리 혜택 챙기세요!




 6월엔 올라에 와~인





분위기에 반하고, 무제한 와인에 취할 6월의 올라입니다. 바로 올라 테라스 이용고객에게 와인과 생맥주를 1인당 15,000원에 무제한 제공하니까요.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탁 트인 한강을 바라보며, 와인 한 잔, 생맥주 한 잔 하기에 딱 좋은 이 계절을 즐겨 보세요.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또한 올라에서는 6월 내내 입맛에 맞춰 주중 런치 A코스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세상에 맛있는 음식은 많고 똑같은 입맛은 없으니까요. 게다가 2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으니 점심 뭐 먹을까 고민하지 말고 세빛섬으로 달려가세요~ (당일 멤버십 가입 고객 할인 적용 가능 / 타 할인 중복 불가)


뿐만 아니라 꽃등심 스테이크와 해산물 모둠 플레이트(랍스터테일, 전복, 그린홍합 등)를 55,000원에 즐길 수 있는 단품메뉴도 준비했으니, 말 그대로 가심비 끝판왕 메뉴를 즐겨보세요.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 문의 및 예약: 02-533-0077)






지치기 쉬운 여름의 시작, 6월입니다. 세빛섬에서 본격 더위가 찾아오기 전에 원기 회복하시면서 대~게 좋은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기다리고 있을게요~ :)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Posted by 효성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www.nanumtip.com/qa/hot BlogIcon bomi 2018.05.31 15: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세빛섬 나들이 한번 가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