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종료] “효성처럼 가족과 함께하세요!” 패밀리데이 사진 콘테스트

Story/이벤트

우리가 열심히 일하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이유는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가 아닐까요? 하지만 회사 일이 바빠서, 아이들은 공부하느라 바빠서, 온 가족이 모두 모여 밥 한 끼 먹기는커녕 얼굴 한 번 보기도 참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마음의 1순위는 가족이라는 사실은 변함없지요.


효성도 그런 마음을 잘 알기에,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의 조화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임직원 가족들을 회사로 초대하여 마술공연과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요. 온 가족이 영화나 뮤지컬 공연을 함께 보러 가고, 1박2일 체험학습이나 여행을 떠나기도 합니다. 그리고 가족과 함께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봉사활동을 실천하기도 하지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효성보다 더욱 즐겁고 행복한 ‘패밀리데이’를 보내고 계신가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보내는 특별한 순간을 사진에 담아 자랑해주세요. 여러분의 ‘패밀리데이’를요!





참여 방법

1.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사진을 찍는다.

2.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링크에 사진을 올리고, 간단한 설명을 작성한다.

   ▶ 참여하러 가기

※ 반드시 본인의 가족 사진을 올려주세요.

※ 타인의 사진을 도용한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URL 주소를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 당첨자 발표 게시물을 통해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의 사진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경품

1등. 30만원 여행상품권 (1명)

2등. 패밀리 아이스크림 (4명)

3등. 하트파이 (50명)


참여 기간

2018년 5월 3일(목) ~ 5월 27일(일)


당첨자 발표

2018년 5월 30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