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 섬유 전시회 ‘인터텍스타일·인터필리에르 상하이’ 참가

Story/효성



중국 상하이에서는 매년 세계 최대 규모 섬유 전시회가 열리는데요, ‘인터텍스타일(Intertextile) 상하인터필리에르 (Interfiliere) 상하이입니다. 저희가 올해 섬유 전시회에 참가하여 효성의 프리미엄 섬유 소재를 대거 선보이고 왔습니다



 

인터필리에르 상하이 2016’ 설치된 효성 부스


인터필리에르 란제리수영복의 원단부자재 전시회로, 효성은 자리에서 최신 스판덱스 소재크레오라 프레쉬(creora® Fresh) 선보였어요. 올해 런칭한 크레오라 프레쉬는 일상생활이나 스포츠 활동 생기는 냄새와 냄새 등을 없애 의류를 오랫동안 상쾌하게 입을 있도록 돕는 기능성 스판덱스로, 주로 인체와 직접 닿는 속옷, 운동복, 스타킹에 활용됩니다.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2016’에서 고객과 만나고 있는 효성 부스


섬유 종합 전시회인터텍스타일에서도 효성의 고기능성 나일론폴리에스터 소재가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어요.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프레쉬기어(Freshgear) 광발열 기능으로 체온조절에 도움을 주는에어로히트(aeroheat) 폴리에스터 원사, 부드러운 착용감이 강점인마이판 파스텔(MIPAN pastel) 착용자에게 시원한 느낌을 주는아쿠아-엑스(aqua-x) 나일론 원사 등에 대해 문의하기 위해 바이어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효성은 세계 시장에서 저희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각각 11~13, 12~13일에 열린인터텍스타일인터필리에르에서 효성은 세계 유명 패션 브랜드와 제품 개발 미팅을 진행하고, 동반 참가 고객사의 상담 영업을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로열티를 높이는데 썼습니다.


전세계 섬유 수요의 절반 가량을 차지하는 중국에서 저희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보일 있는 기회를 가질 있어서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생활에 유용한 기능성 섬유를 개발하여 많은 분들이 사용할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