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벽 없는 영화 축제, 배리어프리영화제 (feat. 좋아한다는 말 대신 이 영화를 보여줬어요.)
장벽 없는 영화 축제, 배리어프리영화제는 지금 진행 중!
24.11.07-11.14
새로운 가족의 형태 <룸 쉐어링>
각자 사연을 가진 두 주인공이 한 지붕 아래서 동거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나이도 배경도 다르지만, 서로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며 유대감을 쌓아가는 모습을 감동적이고 훈훈하게 그려냅니다.
인크레더블 2, 뮬란 제작진의 작품 <파이어하트>
소방관을 꿈꾸는 소녀가 큰 용기를 내어 모험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어린 시절의 동심을 떠올리게 하며, 함께 웃고 감동할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을 선사해 줄 영화입니다.
배리어프리영화제, 효성이 후원하는 두 영화
앞서 소개한 두 영화는 효성이 올해 후원하는 작품으로, 배리어프리영화제에서 상영될 예정입니다.
또한 효성은 제작 후원뿐만 아니라 임직원이 참여하는 낭독 봉사도 함께 진행하며, 장벽 없는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장벽 없는 영화 축제
장벽 없는 영화 축제, ‘배리어프리영화제’가 11월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영화제는 같은 장면을 서로 다른 감각으로 느끼고, 새로운 이해와 따뜻함을 나누는 특별한 자리입니다.
함께 공감하고 마음을 나누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효성이 후원한 두 영화와 함께하며 그 속에서 따뜻한 공감과 새로운 시선을 나눌 수 있는 배리어프리영화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장벽 없는 영화 축제를 통해 진정한 소통을 경험하고, 영화가 전하는 감동과 깊은 의미를 함께 느껴보세요. 😊
모두를 이어주는 영화의 힘을 느낄 수 있는 배리어프리영화제에서 "좋아한다"는 말 대신, 마음을 담은 두 영화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