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비키니 추천, 체형에 어울리는 비키니 입기

Story/효성

 


 

다들 비키니는 준비되셨나요? 뜨거운 여름! 시원한 바다. 지금이라도 당장 바다로 달려가고 싶습니다. 올여름도 어김없이 무더위가 찾아왔는데요. 여성 분들은 그 동안 열심히 해 온 다이어트, 몸매관리의 성과를 여지없이(?) 드러낼 수 있는 비키니 시즌입니다. 덥지만 신 나는 여름이에요!

 

혹시 아직 좀 이르다 싶어 수영복을 사지 않았던 분들, 신상 비키니를 매일매일 검색하고 있는 분들은 주목! My Friend 효성에서 2013 비키니 트렌드와 체형별로 맞는 비키니를 모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진했던 다이어트의 고통은 잊고 화려한 비키니의 세계로 출발해 보아요.

 

 

2013 비키니 트렌드

 

 

와이어 비키니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찾는 비키니는 바로 와이어 비키니입니다. 속옷처럼 와이어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안정감이 있고, 볼륨이 있어 보입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비키니의 기본으로 매해 여름 해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너무 튀는 건 싫어! 하시는 분들은 이 기본형이 좋겠죠?


2013년 비키니 트렌드는 정말로 다양한데요. 요즘에는 아예 상의 따로 하의 따로 구매해서 믹스 앤 매치로 입으시는 분들도 많이 있죠.

 

트렌드를 따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본인의 이미지나 성향에 맞는 비키니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자라 신상 보러 가기


자라의 비키니는 20대 중반부터 30대 중반까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심플한 색과 요즘 인기인 홀터넥 비키니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세트로 구성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각자의 취향에 따라 상의와 하의를 고르면 되겠죠? ^-^

 

 

 

홀터넥 비키니

 

 

기본형인 와이어 비키니보다 요즘 더 많이 팔리는 비키니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홀터넥 비키니입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입으면서 화제가 된 잇(It)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죠? 홀터넥 비키니는 말 그대로 끈을 목 뒤로 해서 묶는 비키니입니다.

 

와이어가 내장된 홀터넥 비키니를 입으면 볼륨감이 생기며 가슴을 모아주기 때문에 볼륨감도 업! 자신감도 업! 요즘은 비싼 비키니보다는 좀 저 저렴한 SPA 브랜드의 비키니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비키니를 사서 5년 10년을 입지는 않기 때문이죠~ ^-^; 예쁜 고급 제품 하나를 사는 것도 좋지만 요즘 트렌드에 맞춰 저렴한 제품 여러 개를 사서 질리지 않게 계속 바꿔 입는 것을 추천합니다!

 

 

에잇세컨즈 신상 보러 가기

 

요즘 대세 중의 대세 에잇세컨즈입니다. 10대 후반부터 20대 중반까지 그리고 발랄함을 꿈꾸는 30대 직장여성들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브랜드인데요. 비비드한 컬러와 톡톡 튀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비키니와 슬리브리스가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아주 넓습니다. 

 

 

튜브탑 비키니

 

 

쭉쭉빵빵 늘씬한 것도 좋지만, 귀여움과 발랄함으로 승부하고 싶다면! 튜브탑 비키니는 어떨까요? 튜브탑은 가슴 볼륨이 부족하거나 과하신 분도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발랄한 프릴들이 붙어 있는 튜브탑은 동안의 느낌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어느 것이든 과한 것은 좋지 않습니다.

 

 

포에어21 신상 보러 가기 

 

와이어 비키니를 고르는 중이라면 포에버 21을 추천해드립니다. 다양한 종류의 기본형 와이어 비키니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단순한 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 라는 이야기가 있죠. ^-^ 비키니의 완성은 건강한 몸매입니다.

 

 

모노키니 홀터넥

 

요즘 또 하나의 대세 모노키니, 원피스와 비키니의 중간 형태인 모노키니는 일반적인 비키니보다 섹시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모노키니는 단색도 좋지만 스프라이트 패턴이 들어간 것이 요즘은 인기입니다. 몸매를 더욱 볼륨감 있고 도드라지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입어온 비키니가 조금 질린 상태라면 올여름은 모노키니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LAP 신상 보러가기

 

공효진을 모델로 해서 큰 인기를 끈 로스엔젤레스 프로젝트는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가격 대비 높은 질과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가 뛰어나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조금 튀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입니다. ^-^  

 


체형별 비키니를 알아보자
  

상체가 마른 체형

마른 슬림 체형, 마른 팔다리는 좋아! 하지만…

 

 

한국 여성은 대체로 이 체형이 많습니다.

가슴 부분의 볼륨이 없어서 비키니를 입을 때 걱정이신 분들이 많은데요.

요즘은 비키니 안쪽에 몰드 타입의 브라를 입기도 하지만 상의에 러플이나 프릴이 들어간 비키니는 이런 점을 커버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색상의 경우 밝은 컬러로 입는 것이 좀 더 볼륨감이 있어 보입니다.

 

요즘은 세트로 된 비키니를 사기 보다는 하의, 상의 따로 구매해서 매치해 입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색다른 연출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허리가 일자인 체형

 

 

통통한 글래머 체형, 허리를 인수당했어요!~

 

 

몸매는 좋지만 허리가 일자형이신 분들은 모노키니가 좋습니다.

노출 되어 있는 부분이 허리를 슬림하게 연출해 주기 때문이죠.

 

또한 그냥 비키니 보다는 희소성이 있기 때문에 시선을 끄는 부분도 있습니다.

입어보지 않은 모노키니가 부담스럽다면 비키니 위에 셔츠나 얇은 옷을 덧 입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해변이나 수영장에 가면 이렇게 입는 분들 상당히 많으시죠.

하지만 파도에 실려가지 않게 옷매무새를 단단히 하시길 바랍니다. ^-^;

 

 

뱃살이 통통한 체형

 

 

뱃살이 통통한 체형, 살짝 나온 배, 점심도 굶었건만!

 

 

뱃살이 통통하신 분들은 하이웨스트 비키니를 추천해드립니다.

하이웨스트 비키니는 배 부분까지 살짝 감싸주기 때문에 이런 단점을 보완할 수 있고, 약간의 레트로 느낌도 낼 수가 있습니다.

 

컬러가 귀엽고 발랄하다면 훨씬 좋겠죠?

 

 

 

 

어깨가 넓은 체형

 

 

 

어깨가 넓은 체형, 수영선수 아니에요

 

 

어깨가 넓으신 분들을 위한 선택은 바로 홀터넥 비키니입니다. 요즘 많이들 입으시죠. 일반 비키니에 비해 밴드가 넓고 목 뒤로 묶기 때문에 시선을 가운데로 모아주는 효과가 있어 어깨가 좁아 보입니다. 또한 가슴 부분을 업 시켜주어 좀 더 볼륨감 입게 몸매를 살려주죠.

 

 

 

 

비키니는 건강미


 

비키니 소재는 무엇이 사용될까?

 

 

비키니는 신축성이 중요한 만큼, 여러 가지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그중에서도 효성의 스판덱스 소재는 비키니에 있어서 빠질 수가 없는데요. ^-^ 효성은 스판덱스 제품 판매 세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스판덱스는 신축성을 가지고 있는 폴리우레탄을 섬유 형태로 만든 것입니다. 폴리에스터나 나일론과 합성해서 사용되죠.

 

 

아스킨으로 만든 비키니

 


효성의 스판덱스 브랜드는 크레오라입니다. 크레오라는 여러 가지 면에서 탁월한 비키니 소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수영장의 경우 위생을 위해 염소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런 염소 성분은 비키니의 색을 탈색시키거나 변질시킬 우려가 있습니다. 크레오라 하이클로 같은 경우 내염소성 스판덱스 제품으로 염소에 강력한 저항력을 가지고 있어서 쉽게 탈색되거나 변질되지 않습니다.

 

또한 효성의 아스킨 소재가 적용된 수영복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자외선을 막아줘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침 방지 기능이 있기 때문에 따로 옷을 입지 않아도 비칠 염려는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링크바입니다.

 

 

그녀의 란제리에 숨어있는 비밀은 무엇?! 보러가기
크레오라, 너 대체 어디 쓰이는 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