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블로그,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 그룹 부문 대상 수상

Story/효성

 


 -  B2B제조 그룹으로 네티즌과 활발히 소통한 공로 수상
- 운영 2년여 만에 방문자 50만명 돌파, 지속적으로 증가


 

 

 

 
효성은 18 기업 블로그인 마이프렌드 효성(www.hyosungblog.com)이 ‘2012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그룹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Korea Blog Award)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지난 2009년부터 네티즌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는 우수 기업 블로그에 수여하는 온라인 블로그 부문의 권위 있는 상인데요, 이번 행사에는 총 100여개의 기업과 기관이 참여했으며 1차 계량평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들을 대상으로 2차 심사를 진행하여 수상자를 선정했습니다.

 

효성은 지난 2010년 5월부터 B2B 사업 중심의 그룹으로는 보기 드물게 기업 블로그를 운영해 왔으며, 효성의 사업과 제품에 대해 네티즌의 눈높이에서 알기 쉽도록 컨텐츠를 구성해 ‘생활 속 함께 하고 있는 기업’ 이미지를 알리는 데 주력해왔습니다.

 

이와 함께 사내 필진, 인턴기자단 등을 통해 따뜻하고 친근한 화법으로 회사의 문화를 소개해 왔는데요. 그 결과, 효성 블로그는 운영 2년 여 만에 방문자 50여만명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으로 방문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효성 관계자는 “효성은 다양한 사업 부문에서 네티즌과 대화할 수 있는 이야기 거리가 풍부하다”면서 “앞으로도 SNS 등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검토하여 운영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네티즌과 더욱 활발히 소통해 신뢰받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효성 블로그는 지난 3일부터 네티즌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달면, 사랑의 쌀을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행복나누기 사랑더하기, 사랑의 쌀을 응원해주세요’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참여한 네티즌에게도 커피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