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봄봄봄! 세빛섬 3월 프로모션

Story/이벤트

 

계절이라는 게 참 신기합니다. 하얀 눈이 내리더니, 이제는 하얀 꽃이 필 봄이 또 옵니다. 어제와 다른 햇살과 바람에 기분 좋아지는 3월, 세빛섬도 어제와는 또 다릅니다. 그러니 어서오세요. 기분 좋은 봄기운이 피어오르는 세빛섬의 봄을 만끽해보세요!

 

 

-
매일 맛나봄! 채빛퀴진 뷔페

 

 

세빛섬의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에서는 봄을 맞이해 여러분의 소확행을 응원하려고 해요. 월요일 저녁뷔페에 여성고객 4인 이상 방문 시, 1인 50%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주중 저녁뷔페에는 1인당 9,900원 추가 시 와인(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해요. 그리고 월별 베스트 회원(100만원 이상 사용) 중 이용금액 1~5위 회원에게는 주중저녁 식사권 2매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3월 내내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이번 봄에는 채빛퀴진에서 맛있게 즐겨보세요!

 

 

그리고 화이트데이에 채빛퀴진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3월 14일 화이트데이 당일 저녁뷔페 고객에게는 2인당 초코미니케이크 1개를 무료로 드리거든요.

 

 

-
당신만을 바라봄! 이솔라 레스토랑

 

 

이솔라 레스토랑에서는 3월 7일부터 이솔라 띠아모 프리미엄 코스를 출시합니다.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한 이탈리안 정찬인 띠아모 코스 이용 고객에게는 한강뷰 좌석을 배정하고 프라이빗한 정찬 식사와 스페셜 테이블 세팅, 전담 서버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솔라는 스와로브스키와 함께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3월 동안 스와로브스키 화이트 스파클링,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한 병에 70,000원 특가로 판매합니다. 차분하고 우아한 느낌의 감각적인 와인으로, 전 세계 연간 1만 병만 한정 생산하죠. 특히 와인 구매 고객에게는 스와로브스키 DIY 반지와 반지케이스를 증정합니다. 와인 라벨 중앙에 부착된 크리스탈을 이용해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반지를 완성할 수 있어요.

 

 

-
우리 함께 봄맞이 해봄! 카페돌체

 

 

카페돌체에서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여 늘 푸릇푸릇한 봄이 되도록, 개인 텀블러에 음료를 담아가는 고객에게 500원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돌체 다방커피 1잔 주문 시, 1잔을 무료로 제공하니 달콤한 레트로 다방커피를 함께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