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효성뉴스] 효성 조현상 부회장, ‘수소 선도 국가 비전 보고’ 참석 외

-
효성 조현상 부회장, ‘수소 선도 국가 비전 보고’ 참석

 

 

조현상 부회장이 10월 7일 인천 청라에서 열린 ‘수소 경제 성과와 수소 선도 국가 비전 보고회’에 참석했다. 이 행사는 수소 경제를 앞당기기 위한 그간의 성과를 점검하고, 기업들이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경제부총리, 산업부 장관을 비롯한 정부 주요 관계자와 조현상 부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등 수소 산업을 이끄는 주요 기업들이 함께했다.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한 문재인 대통령은 2050년까지 탄소 배출량이 많은 그레이 수소를 100% 청정 수소로 전환하고 전국에 2,000기 넘는 수소 충전소를 세우겠다고 밝혔다.

 

 

-
효성티앤씨, ‘인터텍스타일 상하이’에서 원사 공개

 

 

효성티앤씨가 10월 9일부터 사흘간 중국에서 열린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2021’에 참가했다. 해마다 30여 개국에서 4,000개 넘는 기업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효성티앤씨는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홈 액티브 웨어와 해가 갈수록 인기를 더하는 아웃도어 룩을 비롯해 활동성이 뛰어난 고기능성 원사를 대거 선보였다.

 

 

-
효성티앤씨, ‘인덱스 2020’ 참가

 

 

효성티앤씨가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인덱스 2020’에 참가했다. 이 전시회는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부직포 전문 전시회로 3년마다 개최된다. 이번 전시에서 효성티앤씨는 기저귀 전용 스판덱스 ‘크레오라 컴포트’를 소개했다. 크레오라 컴포트는 착용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
효성중공업, 미래 ‘수소 밸류 체인’ 공개

 

 

효성중공업이 10월 6일부터 사흘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2021 그린 뉴딜 엑스포’에 참가했다. 올해는 미래 수소 도시의 모습을 제시하고 수소 생산과 저장, 공급에 이르는 밸류 체인을 선보였다. 효성중공업이 그리는 미래 도시는 액화수소가 핵심으로, 기체 수소보다 안정성과 경제성이 뛰어나 글로벌 기업 간의 경쟁이 치열한 분야다.

 

 

-
갤럭시아메타버스, ‘메타갤럭시아’ 론칭

 

 

블록체인 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가 큐레이션 기반의 NFT 플랫폼 ‘메타갤럭시아’를 론칭했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설립 후 스포츠, 디지털 아트, 미술 작품,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 최다 NFT 콘텐츠 IP를 확보해왔다. 메타갤럭시아를 통해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 NFT를 비롯한 디지털 아트와 스포츠•연예 스타들의 아트 작품의 NFT를 구입할 수 있다.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