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5월 May Festival" 실시

2012.05.10 15:12

 

 

 

- 5월 방문 출고고객 최고급 양가죽 맞춤형 골프 장갑증정
- 더클래스효성 Week(5/11~20) 방문시 프랑스 명품 방향제 증정, 아이동반 고객 색연필 증정 등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더클래스 효성(www.theclasshyosung.com 대표이사 박재찬)이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더클래스 효성 방문 Week이벤트, 골퍼들을 위한 최고급 양가죽 맞춤형 골프장갑 증정이벤트를 선보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5월 한달 간 메르세데스-벤츠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골프장갑 이벤트 및 방향제를 증정하는 『5월 May Festival』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더클래스 효성의 『5월 May Festival』은 더클래스효성 전시장을 방문하여 출고하는 고객님께 이니셜이 새겨진 개인의 사이즈로 맞춤 제작된 최고급 양가죽 골프장갑을 증정하고, 더불어 기존 출고고객 케어 프리미엄 이벤트로 문자 메시지를 받으신 기존 출고고객께도 맞춤 장갑을 증정합니다. 더클래스 효성 Week(5/11~20)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향기로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프랑스 명품 방향제를 증정하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아이를 동반하고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색연필을 증정합니다.

 

더불어 3월부터 진행 된 더클래스 효성만의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으로 전 차종 구매고객 대상 ‘엔진 오일 평생 무상 교환 서비스’(일부 차종제외)와 사고발생시 신차보상 + 채무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퍼펙트케어 프로그램 처음 3개월간 99,000원만 납입하는 초기 부담을 줄여주는 슬림스타트 프로그램’으로 구성 된 더클래스 효성만의 금융프로그램도 5월까지 지속적으로 진행됩니다.

 

더클래스 효성의 박재찬 대표는 “5월, 골프시즌을 맞이하여 고객 개인 맞춤형 골프장갑 제작 이벤트를 펼치고, 감사의 달,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더클래스 효성 week를 비롯한 『5월 May Festival 』을 준비했다”며 “더클래스 효성에서 경험하는 메르세데스-벤츠가 고객들에게 가족간의 사랑을 상기시키고 싱그러운 계절을 맞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5월 May Festival’ 과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