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싱그러운 봄날의 세빛섬 채빛퀴진, 이솔라, 카페 돌체 3월 프로모션

효성/이벤트

 

어느덧 성큼 다가온 싱그러운 계절의 냄새가 느껴지시나요? 여기 세빛섬도 봄단장을 마치고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따사로운 햇살과 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반포한강공원에서 봄나들이 어떠세요?

 

 

-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선정한 ‘생활 속 거리두기 우수식당’이자 서초구청에서 선정한 ‘서초구 서리풀 안심식당’인 채빛퀴진! 제철 식재료로 130여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이죠.

 

 

먼저,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3/14(일) 당일 식사 고객에게 테이블당 레드벨벳 초코쿠키(1ea)를 제공합니다. 또한, 해시태그(#세빛섬 #채빛퀴진 #서울뷔페)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후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테이블당 스파클링 와인 1병도 드려요. 화이트데이 연인과의 달콤한 데이트, 채빛퀴진에서 즐겨보세요!

 

3월 한 달간 주중저녁 식사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로즈메리 에이드)를 1인당 1잔씩 무료로 제공하고요, 홈파티 메뉴 10% 할인 이벤트도 3월까지 계속됩니다. 홈파티 기본 메뉴(8종)를 89,1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또한, 홈파티 메뉴를 주문하면 스파클링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세빛섬 멤버십 할인도 3월엔 더욱 푸짐해지니, 이번 기회에 세빛섬 멤버십에 가입하여 채빛퀴진을 비롯한 세빛섬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푸짐한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솔라

 

직접 만든 생면 파스타와 화덕에서 갓 구운 피자, 숯불에 구워낸 스테이크를 아름다운 한강뷰와 만끽할 수 있는 이솔라에서도 푸짐한 3월 프로모션을 준비했어요.

 

 

먼저, 단품 메뉴(파스타, 리조또, 피자, 스테이크) 방문 포장 시 무려 20%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주중점심 스페셜 런치 코스 메뉴를 26,900원에 준비했습니다. 수프와 샐러드, 메인 메뉴(굴 크림 리조또, 새우 문어 오일 파스타, 게살 로제 파스타 중 택 1), 디저트,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됩니다.

 

 

-
카페 돌체

 

 

봄날의 여유로운 브런치도, 맛있는 식사 후 달콤한 디저트와 티타임도 카페 돌체에서 즐겨보세요. 카페 돌체는 브런치 메뉴 출시 기념으로 3월 한 달간 평일 브런치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또는 티를 1잔 무료로 제공합니다. 브런치 메뉴로는 고소한 바게트에 짭짤하면서 담백한 잠봉, 고메버터의 풍미가 조화로운 프랑스 국민 샌드위치, 잠봉 샌드위치 등 3종이 준비되어있어요. 테이크아웃하여 잔디 밭 위에서 봄나들이로 즐기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