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달콤한 2월의 채빛퀴진, 이솔라, 카페 돌체 프로모션

효성/이벤트

 

세빛섬은 2월에도 여러분을 위해 열려있습니다. 서울관광재단에서 선정한 서울의 안전&힐링 관광지, 세빛섬에서 준비한 달달한 혜택 듬뿍 맛보며 설렘 가득한 2월을 만끽해보세요!

 

 

-
채빛퀴진

 

농림축산식품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우수식당’, 서초구청의 ‘서초구 서리풀 안심식당’에 선정된 채빛퀴진 뷔페 레스토랑은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특히 2월에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2/14(일) 당일, 최소 2일 전 사전 예약한 방문 고객에게 테이블당 브라우니 미니 케이크(1ea)를 제공합니다.

 

또한, 제철 딸기 디저트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는 채빛퀴진 딸기 프로모션이 주중저녁과 주말 한정으로 2/28(일)까지 진행됩니다. 입 안 가득 프레쉬한 딸기의 달콤함으로 모든 걱정과 스트레스는 Out! 딸기 쉬폰 케이크와 딸기 컵케이크, 딸기 티라미수, 레드벨벳 딸기 롤 케이크, 딸기 타틀렛, 딸기 쿠키슈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홈파티 기본 메뉴 8종은 3/31(수)까지 10% 할인 중이며, 스파클링 와인 1병도 무료로 증정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2021년 신축년을 맞아 2/26(금)까지 주중 저녁 성인 3인 이상 방문 시, 소띠 고객 본인에게는 50% 할인을 제공해드립니다. 세빛섬 멤버심 할인도 기존보다 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2월에 채빛퀴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
이솔라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솔라는 한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이곳에서 기념일을 보내면 더 없이 좋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준비한 이솔라 발렌타인데이 커플 세트 메뉴! 카프레제와 해산물 로제 파스타, 그릴 왕새우와 등심 스테이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2인 기준 특별가 79,000원(정상가 99,000원)에 2/13(토), 2/14(일) 한정 판매합니다.

 

주중 점심 스페셜 런치 코스 메뉴도 1인 기준 26,900원에 준비했습니다. 수프와 샐러드, 메인 메뉴(굴 크림 리조또, 새우 문어 오일 파스타, 게살 로제 파스타 중 택 1), 디저트와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됩니다.

 


-
카페 돌체

 

반포한강공원을 산책한 다음 디저트 타임을 빼놓을 수 없죠. 출출해지면 브런치 타임도 좋고요! 세빛섬의 카페 돌체에서는 브런치 세트 메뉴를 출시했습니다. 잠봉 샌드위치, 토마토 어니언 고다 포카치아 피자, 갈릭 포테이토 베이컨 포카치아 피자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그린 샐러드와 함께 10,0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2월 한 달간 평일에 브런치 세트 메뉴를 구매하신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또는 티 1잔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채빛퀴진, 이솔라에서 이미 식사를 하셨다면, 영수증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2월 한 달간 평일에 채빛퀴진, 이솔라 식사 고객 대상, 당일 영수증을 제시하여 카페돌체 커피류를 주문하시면, 1+1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맛있는 식사 후, 커피 한 잔으로 깔끔한 마무리! 놓치지 마세요!

 

 

2월에도 달달한 혜택이 가득한 세빛섬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