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한 곳] 올 여름휴가는 호캉스! 호텔 스페셜 패키지 상품 추천

Story/효성


여전히 거리는 둬야 하지만, 휴가도 포기할 수 없어요. 집에서나 회사에서나 열심히 일하고 견딘 우리에게 여름휴가는 숨통이 트이게 해줍니다. 몸의 건강만큼이나 마음의 건강도 중요하기에, 이번 여름휴가는 집을 떠나 머물기로 했습니다. 바로 호캉스로 말이죠. 북적대는 바닷가보다 여유로운 호텔로 휴가를 떠나시는 분들은 최근 몇 년간 무척 많아졌지만, 이번 여름엔 더욱 많아질 것 같습니다. 그런 호캉스를 그냥 보내기엔 아쉬우니까, 특별한 호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
글래드 마포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92 효성해링턴스퀘어A동 9층

🖱 글래드 마포 홈페이지


교통의 요지, 공덕 효성해링턴스퀘어에는 글래드 마포 호텔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맛집과 카페가 가득하고, 바로 옆에 공원도 있어 트렌디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참 좋은데요. 글래드 마포에서는 젊은 투숙객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있습니다.


30시간의 휴-식

요즘 호텔에서 가장 많이 준비하고 있는 패키지가 바로 이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보통은 3~4시 체크인, 11~12시 체크아웃이지만, 보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위해 투숙 시간을 늘린 상품이 인기입니다. 글래드 마포 호텔에서는 오전 10시 체크인, 오후 4시 체크아웃으로 30시간의 휴식을 선사하고 있어요.

📝 주중 한정 80,000원 | 📅 ~2020.08.31


글래드 SUMMER 뷰캉스

사무실의 건조하고 답답한 공기, 밖에는 미세먼지와 뜨거운 태양에 지친 피부에게도 호캉스를 선물해보세요. 뷰티 호캉스를 제공하는 이 패키지 상품은 부메랑 튜브(선착순 20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주 스페셜 키트, 셀프 네일아트로 기분전환해줄 데싱디바 글로스를 드려요.

📝 주중 95,000원, 주말 100,000원 | 📅 ~2020.08.31


출처: 글래드 마포


서울시 제주도

글래드호텔과 제주맥주가 함께 준비한 이 패키지는 서울에서 제주를 잠시나마 느끼며 여유로운 피크닉을 할 수 있어요. 산뜻한 제주위트에일 2캔과 피자 1판을 드리고, 호텔 내 그리츠 M가든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테라스 피크닉 세트(텐트, 매트, 바구니, 의자)를 대여해줍니다.

📝 주중 100,000원, 주말 115,000원 | 📅 ~2020.09.30



-
서울신라호텔


🏨 서울 중구 동호로 249

🖱 서울신라호텔 홈페이지


서울의 중심에서도 여유로운 호캉스가 가능합니다. 바로 여기 서울신라호텔에서는 가만히 있지만, 활기찬 여름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는데요. 그 중에서도 플로팅 요가를 배울 수 있는 패키지가 눈에 띄네요.


출처: 서울신라호텔


섬머 플로팅 요가

평온한 아침, 오롯이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해주는 섬머 플로팅 요가 패키지는 물 위에서 중심을 잡으며 요가 동작을 수행하는 플로팅 요가 수업을 제공하는데요. 이와 함께 어반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이 가능해 수영과 휴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고, 저녁에는 문라이트 시네마로 한여름 밤을 감성 가득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 390,000원~ | 📅 ~2020.08.22



-
그랜드 하얏트 인천


🏨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208

🖱 그랜드 하얏트 인천 홈페이지


떠나지 못하니, 그냥 머무를 수밖에요. 인천국제공항 바로 앞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조금 특별한 여행 분위기를 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호캉스도 즐기고 떠나기에만 바빠서 미처 보지 못했던 인천의 즐거움도 찾아보시고요.


출처: 그랜드 하얏트 인천


서머 스플래시

여름엔 역시 물놀이죠.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투숙객이라면 더욱 이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서머 스플래시 존과 클럽 올림퍼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신나는 물놀이 액티비티와 어린이 전용 수영장이 있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조식 제공만 하는 ‘펀- 서머 스플래시’와 조식과 석식 모두 제공하는 ‘풀- 서머 스플래시’ 상품 중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2020.08.31



-
켄싱턴호텔 설악, 평창


여름엔 산으로 가면 더 시원하다는 점, 알고 계시죠? 바다보다 산이 좋다는 분들께 강원도 여행을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강원도에서도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켄싱턴호텔 설악과 평창에서 자연을 몸소 느껴보세요.


켄싱턴호텔 설악 – 알로하 올인클루시브

여러분은 그냥 예약만 하시면 됩니다. 여행 계획이나 먹을 것을 준비하지 않으셔도 되요. 이 패키지는 이름 그대로 여름을 매력을 모두 담았거든요. 조식 뷔페와 설악산을 배경으로 라이브로 펼쳐지는 BBQ도 제공하고요, 애프터눈과 미드나잇 라운지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설악산 국립공원 입장권도 드리니, 산행에도 도전해보세요.

📝 338,800원~ | 📅 ~2020.08.23

🏨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998

🖱 켄싱턴호텔 설악 홈페이지


출처: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 – 감성 글램핑

그 동안 마스크에 갇혀있었던 숨을 자유롭게 쉴 수 있는 곳, 평창입니다. 평창의 전나무 숲 속에서 글램핑을 한다면 더더욱 숨이 트이겠죠? 켄싱턴가든 전나무 숲 속 글램핑장에서 BBQ를 즐길 수 있고요. 조식 뷔페와 실내 수영장 이용도 가능합니다.

📝 282,100원~ | 📅 ~2020.08.31

🏨 강원 평창군 진부면 진고개로 231

🖱 켄싱턴호텔 평창 홈페이지




늘 무언가를 찾으러 떠났던 우리에게 머무를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어쩌면 찾으려 했던 무언가를 여기에서 찾게 될지도 몰라요. 내게 정말 필요했던 것은 무엇인지, 내가 진짜 소중히 대해야 하는 것은 무엇인지, 더 나은 삶을 만들어주는 것은 무엇인지. 열심히 일한 나에게 선물한 호캉스, 그 작은 사치가 가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