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슐랭 가이드] 창원 회식 고깃집

2019.04.30 10:46


효성인들의 나만 알고 싶은 효성 사업장 인근 맛집(밥집, 카페, 술집)을 소개하는 <효슐랭 가이드> 세 번째 주제는 바로 ‘창원 회식 고깃집’입니다. 회식을 피할 수 없는 직장인들은 회사에서 음식과 술을 마음껏 사주는 시간으로 받아들이며 나름의 즐거움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왕이면 맛있는 곳으로 가야겠지요? 모든 효성인들과 효성 사업장 인근을 찾은 여러분들을 미식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고기 좀 씹어봐야 회식할 맛이 나지’ 창원 회식 고깃집


‘고기는 늘 옳다’,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등 숱한 명언을 남기는 고기느님이 있습니다.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다 보면 직장의 스트레스는 제로가 될 것 같은 기분. 회식의 정석 메뉴가 고기인 이유가 다 이것 때문이 아닐까요?


효성중공업㈜은 창원공장에서 변압기, 차단기, 전동기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공업연구소와 효성굿스프링스㈜의 펌프 생산 공장도 위치해있죠. 효성의 가장 핵심이 되는 사업장이라고 할 수 있는 이곳 창원의 효성인들이 회식의, 회식에 의한, 회식을 위한 고기 맛집을 소개합니다.



회식의 정석! <맛찬들왕소금구이>


박병관 님 “식당이 넓어 회식 장소로도 적당해요. 삼겹살 맛도 훌륭해서, 맛찬들 삼겹살을 먹어본 사람이라면 다른 집 삼겹살은 여기만 못하다고 느낄걸요?”



오겹살x젓갈x와사비의 콜라보! <제주오라방>


윤미례 님 “별 기대 안 하고 갔는데 고기 질도 서비스도 너무 좋았고, 특히 젓갈이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와사비를 직접 갈아 먹을 수 있다는 점도 매우 만족스럽네요.”



성숙한 직장인은 숙성 삼겹살! <숙달돼지>


심현섭 님 “숙성시켜 부드러운 돼지고기에 생 와사비를 찍어 먹으면 숙성한, 아니 성숙한 직장인이 됩니다.”



도토리 먹은 흑돼지 먹으러! <돈토리>


이혜영 님 “왜 이런 집이 창원 시내에 없나 싶을 정도입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은 더더욱 좋은 집! 그리고 친절한 직원분들! 정말 맛있어요. 돼지고기인데 소고기 먹는 느낌이랄까요?”



장충동에 갈 필요 있나? <장충동웰빙족발>


똔또니 님 “지금까지 먹어본 족발 중에 가장 으뜸으로 꼽을 수 있을 만큼 맛있습니다. 이 집만의 비법으로 누린내도 전혀 나지 않고 부드러워요. 쟁반국수와 같이 먹으면 꿀꿀맛! 제가 대구가 고향인데, 부모님, 남자친구, 고향 친구들이 놀러 왔을 때, 모두 이 집을 데리고 갔었는데 모두 너무 맛있다고 만족한 집이랍니다.”



부장님보다 내장님♥ <오발탄>


목찬영 님 “창원에서 제일가는 내장 집. 가격도.. 내장이 싫은 사람도 와서 맛들이는 곳! 회식으로 먹어야 마음껏 먹습니다.”



내 돈으로 회식할 때 가성비 갑! <차돌풍>


북촌포메라니안 님 “차돌박이 100g에 4,900원! 저렴한 가격대에 너무 맛있더라구요^^ 고기 먹고 난 후 차돌박이 된장찌개도 너무 개운하고 맛있었어요~”



회식은 육회하게! <육회뚝심>


조주송 님 “인근 지역에서 먹은 것 중에 고기가 제일 싱싱하고 쫀독쫀독! 특유의 양념 맛이 일품입니다!”



요즘 회식은 양고기가 대세! <징기스>


맛집 님 “양고기 전문점인데요. 특유의 누린내도 없고 직접 구워주니 더 맛있더라구요. 명란구이도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고기와 함께하는 회식은 결코 고단하지 않죠. 맛있는 고기와 술 한 잔으로 걱정, 근심은 모두 털어버리고, 즐겁고 맛있게 회식하자고요. 고기 먹으며 팀워크는 덤으로 올라가는 효성인 그리고 직장인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 [효슐랭 가이드] 마포 점심 밥집 ‘효성인도 밥심이다’

  ✔ [효슐랭 가이드] 강남 힙플 맛집 ‘오늘은 특식이다’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