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종료] 효성도 여러분도 이에우♥ 베트남 EVENT

Story/효성

베트남에서 활발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효성은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며 우리가 받은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베트남 주민과 아이들을 위한 의료봉사, 시력이 낮은 아이들에게 안경을 보급하기도 하고, 학용품과 컴퓨터, 미니 도서관 등을 지원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효성 SNS 이벤트로 모은 응원 메시지를 스티커로 제작하여 학용품과 함께 선물했던 2017년 <함께드림>, 2018년 <샛별쏘다>는 효성 SNS 친구들의 참여가 있었기에 더욱 특별한 나눔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효성은 모두가 함께 마음을 모으는 나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효성 임직원은 매달 급여의 일부를 나누며 베트남 아이들을 후원하고 있고, 효성은 지역개발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우리의 나눔에 여러분도 함께 마음을 더해주세요. 효성 임직원이 후원하는 베트남 아이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효성이 여러분의 응원 메시지를 담아 아이들에게 과자를 선물합니다.





참여 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효성 임직원이 후원하는 베트남 아이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긴다.

응원 메시지 남기러 가기

※ 댓글이 아닌, ‘응원 메시지 남기러 가기’ 링크를 눌러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URL 주소도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벤트 경품

1등. 에어팟 (1명)

2등. 베트남 콘삭커피 종이필터 (30명)


참여 기간

2019년 4월 3일(수) ~ 4월 14일(일)


당첨자 발표

2019년 4월 17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