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학개론] 2화. 두유노 효성?

Story/효성



잘 몰라도 괜찮습니다. 지금부터 알아가면 되니까요. 좀 어려워도 괜찮습니다. 우리가 친절하게 알려드릴 테니까요. 알면 알수록 우리는 꽤 많은 일들을 해냈다는 사실을, 우리는 또 놀라운 일들을 해낼 거라는 사실을 깨닫게 될 거에요. 영상으로 배우는 <효성학개론> 2화는 '두유노 효성?'입니다.




 생각보다 괜찮고, 상상보다 놀라운


겉으로만 비춰지는 이미지와 선입견, 오해들은 진짜 효성의 모습을 보지 못하게 합니다. 우리가 얼마나 많은 일을 하고, 뛰어난 성과를 이뤄내고, 세계 속에서 인정받고 있는지. 당신의 생각보다 괜찮은 효성은 상상보다 놀라운 기술로 세상의 이상을 실현해내고 있습니다.





B2B 기업으로 조금 낯설겠지만, 생활 속에서 마주치게 되는 효성은 세계 1위의 타이어코드(타이어 보강재), 스판덱스 크레오라(creora ®), 그리고 안전벨트 원사를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1위의 나일론, 폴리에스터, 카페트, 나일론 필름, 차단기, 초고압 변압기, 산업용 모터, 발전용 펌프, ATM도 만들고 있지요. 70% 이상을 수출하고, 2만 명이 넘는 글로벌 직원이 있는 효성은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인정받는 명실상부 글로벌 기업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효자기업이지만, 이제부터는 당신에게도 인정받는 효성그룹이 되고 싶습니다. 우리를 바라봐주세요. 우리를 제대로 알아주세요. 당신의 일상을 편리하고, 안전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참 괜찮은 기업으로 당신의 마음에 머물고 싶은 우리는 효성입니다.





  ✔ [효성학개론] 1화. 당신을 빛내는 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