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밤과 당신 맘을 수놓을 빛축제’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 in 세빛섬

Story/이벤트



이제 2018년도 한 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한 해를 보내는 마지막 달 12월의 세빛섬은 그 어느 때보다 빛나는데요. 지난 11월 24일부터 시작된 ‘2018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는 쌀쌀한 겨울밤과 당신 맘을 따뜻하고 화려하게 수놓을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합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세빛섬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축제로 벌써부터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와 함께 세빛섬 레스토랑에서 풍성한 연말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오! 놀라워라’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





한 해를 보내는 12월은 뭔가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다사다난했던 2018년을 되돌아보며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 버린 시간이 야속하기만 한데요. 하지만 한편으론 새로운 2019년이 기대가 되기도 하죠. 세빛섬은 아쉬움은 날려버리고 설렘 가득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2018년 겨울을 넘어 2019년까지 이어질 특별한 겨울 축제, ‘2018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를 준비했습니다. 지난 11월24일 시작된 축제는 2019년 3월3일까지, 100일동안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에서 매일 저녁 5시 30분부터 저녁 11시까지 펼쳐집니다.


색색깔의 다채로운 불빛을 뿜어내며 아름답게 빛나는 한강 위 세빛섬과 함께 잊지 못할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들뿐 아니라 누구와 함께 가도 동화 속 한 장면처럼 낭만적인 겨울밤을 만끽할 수 있을 거예요. 한강을 비추는 달빛이 세빛섬과 만나는 겨울밤, 여러분을 빛의 낭만이 가득한 세빛섬으로 초대합니다.


 

별빛 은하수 터널 @가빛도교(소원의 다리)


   

로맨틱 테라스 @가빛섬 야외데크



무지개 다리 @중앙도교



황금 가든 @채빛섬 야외데크



 황금빛 ZOO ZOO 랜드 @채빛도교(행복의 다리)



세빛 105 트리 @세빛섬 중앙광장



잠깐 주목! 지금 온라인에서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에요.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에 다녀와서 본인SNS(인스타그램)에 방문 인증샷을 남기면, 총 2명을 추첨하여 ‘홀리데이인 서울홍대 숙박권’을 증정합니다. SNS에 남기실 때는 필수 해시태그(#세빛섬 #세빛일루미네이션 #한강빛축제) 남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만 진행되니 서두르세요!






 세빛 일루미네이션 축제도 식후경



2018년 하반기 최고의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


세빛섬 내에 있는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에서는 12월 프로모션으로 일루미네이션 축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입니다. 이름하여 ‘2018하반기 채빛퀴진 스타메뉴’! 2018년 하반기에 채빛퀴진에서 선보였던 음식 중 가장 사랑을 많이 받았던 메뉴로만 구성됐습니다.





따뜻한 성질을 지녀 겨울철에 매우 적합한 양고기로 맛을 낸 ‘양LA갈비’, 가을과 겨울 사이에 먹으면 더욱 효능이 많다는 제철음식 새우요리 ‘크림 새우’와 ‘왕새우 구이’, 스테미너 최강자 ‘장어 강정’, 추운 겨울철 감기로부터 해방시켜줄 향긋한 ‘유자 피자’, 칼로리는 낮고 영양은 풍부해 요즘 각광받고 있는 숲 속 버터 아보카도를 이용한 ‘아보카도 캘리포니아롤’ 외 10여종의 메뉴가 준비돼 있습니다.


맛은 물론, 추운 겨울 건강까지 생각한 음식 구성을 보니 왜 스타 중의 스타인줄 아시겠죠?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일루미네이션 축제로 더욱 아름다워진 한강의 야경을 감상 한다면,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겨울밤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연말 모임이나 새해 파티로 채빛퀴진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특별한 사람과 특별한 코스를 즐기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


올라 레스토랑에서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멤버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판매가 32,000원의 주중점심 런치코스를 멤버십 할인 적용 시 25,600원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것이죠.


 



올라의 런치코스는 ‘수프, 샐러드, 메인(택1), 디저트, 커피or차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메인 요리로는 제철 건강 식재료로 요리한 꽃게 로제, 새우 명란, 전복 오일, 굴 리조또 등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할인 이벤트를 이용해 사랑하는 사람과 맛점 하세요. (단, 타 할인 중복 불가, 주중점심만 가능)



 



연말 모임, 데이트 코스로도 딱인 세빛섬의 겨울을 즐겨보세요. 잊지 못할 맛과 광경을 마음 속에 담아보세요!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