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자녀의 행복한 날, 세빛섬에서 5월을 즐겨보세요

Story/이벤트




계절의 여왕 5월입니다. 또한, 가정의 달이기도 하죠.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까지 온전히 가족만을 위한 지정일이 있어서 그렇게 불리고 있는데요. 게다가 올해는 황금연휴까지 겹쳐서 함께 보낸 시간이 더욱 많았을 듯합니다.


그러한 5월을 맞이하여 세빛섬에서 준비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부.자.데.이’ 프로모션입니다. 부모님과 자녀의 행복한 날이라는 뜻인데요. 온 가족이 세빛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습니다.


실제로 사람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좋은 것은 나눌수록 기쁨은 배가됩니다. 산해진미라도 혼자 먹는 것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때, 더 좋겠죠? 5월입니다. 세빛섬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 누려보세요.




 뇌까지 부자 되세요! ‘채빛퀴진’ 브레인 푸드


 



5월의 채빛퀴진에서는 여러분의 뇌 건강을 생각한 브레인 푸드를 선보입니다.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건강식품인 토마토는 두통에도 효과가 있는데요. 채빛퀴진에서는 토마토와 제철 해산물을 재료로 상큼한 ‘토마토 해산물 콜 파스타’ 선보입니다.


다음은 두뇌 발달에 좋은 해초와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인 갑오징어로 만든 ‘갑오징어 해초 무침’입니다. 해초가 들어가서 식이섬유 역시 풍부합니다. 요즘 건강식에 자주 등장하는 씨앗과 맑은 피와 건강한 혈관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등푸른생선 씨앗 강정’도 맛볼 수 있고요.


몸에 좋은 콩을 갈아 만든 ‘두유 그라탕’은 탈모와 치매 예방에도 좋습니다. ‘호두 쉬폰 케이크’ 역시 깨끗한 두피를 만들어 탈모예방에 효과적입니다. 그 밖에도 다채로운 브레인 푸드를 5월 내내 맛볼 수 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여러분의 양해를 구해야 할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5월 1일(월)부터는 주말 및 공휴일 가격이 62,000원(성인 1인 기준/부가세 포함)으로 인상된다는 점입니다. 대신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월 1일(월)부터 5월 31일(수)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한하여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 저녁에는 지난 4월과 마찬가지로 20% 할인을 제공하고요. 대신 타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예약: 02-3477-3100)




 5월에도 변함없이, ‘올라’ 코스 메뉴 프로모션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는 5월에도 변함없이 주중 점심을 24,900원(부가세 포함)에 제공하는 코스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5월 1일(월)부터 5월 31일(수)까지요. 코스 구성은 수프, 샐러드, 메인(택 1), 아이스크림과 음료(커피 or 차)입니다. 메인 메뉴는 새우 엔쵸비 비앙코 파스타, 전복 크림 파스타, 새우 토마토 파스타, 해산물 리조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 문의 및 예약: 02-533-0077)


그 밖에도 5월 한달 간 여러분을 위한 선물이 준비되어있는데요. 5월 1일(월)부터 5월31일(수)까지 채빛퀴진과 올라에서 식사를 하시면 추첨을 통해 총 50분께 골든마리나블루의 요트 탑승권, 채빛퀴진 식사권, 올라 코스 식사권, 비스타펍 이용권 등 세빛섬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응모 방법은 채빛퀴진과 올라에서 식사를 마친 후, 명함 혹은 응모권을 작성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참~ 쉽죠?




 세빛돌체에서 주말의 여유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아침이 허용되는 주말, 아침을 먹기도 애매하고 점심때까지 기다리자니 꼬르륵 배꼽시계가 요동칩니다. 마침 세빛돌체가 적당할 듯하네요. 왜냐하면 5월의 세빛돌체에서는 여러분의 느지막한 주말 아침을 위해 브런치 샌드위치를 선보이기 때문입니다. ‘베이컨 에그 샌드위치’와 ‘핫 칠리 치킨 샌드위치’ 중에서 고르시면 되고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구성되는 SET 역시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모처럼 만의 여유로운 주말, 달달한 후식까지 곁들이면 그야말로 금상첨화겠죠? 그러한 여러분을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마카롱이 듬뿍, ‘밀크롱 아이스크림’입니다. 단 주말과 공휴일에 한하여 판매되고 있으니, 이 부분만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및 타 혜택 중복 불가)



나이를 한 살 두 살 먹다 보면 인생에서 진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그리고는 ‘아, 내가 놓치면서 살아가는 것들이 많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죠. 사랑하는 가족과 밥 먹고 대화하는 평범한 일상 역시 여기에 포함됩니다. 그 순간에는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죠. 하지만 시간이 지난 뒤, 돌이켜 보면 ‘행복이란 게 별게 아니구나, 사랑하는 이와의 한 끼 식사로도 행복할 수 있구나’하고 깨닫게 될 거예요. 행복은 항상 작은 순간 우리 곁에 머물다 가니까요.


온 가족이 한자리에 둘러앉아 있는 시간이 점점 줄어드는 사회입니다. 한 식탁에서 얼굴 보며 밥 먹는 날이 손에 꼽을 정도 밖에 되지 않는 것이 현실이죠. 하지만 5월은 가정의 달이니까, 우리 조금 노력해보면 어떨까요?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여 조촐하게 보내거나, 아니면 적당한 날을 골라 특별한 공간에서 외식을 하거나 무엇이든 좋습니다.


하지만 세빛섬은 언제나 여러분 곁에 있다는 사실 하나만 기억해주세요. 항상 기분 좋은 풍경과 만찬으로 행복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두가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