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로 알아보는 2016년 무료 신년 운세

Story/효성



2015년이 시작된 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2016년이 찾아왔습니다. 효블가족 여러분, 올 한 해는 어떠셨나요? 효블지기는 새로운 일들이 참 많았던 한 해인 것 같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역시 블로그를 새롭게 단장한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이 밖에도 100일의 기적이나 맛집 지도와 같은 새로운 콘텐츠로 여러분과 조금 더 소통을 활발히 할 수 있었습니다. ^^


그렇다면 2016년은 어떤 해가 될까요? 한 해를 새롭게 맞이하는 의미에서, 효블지기가 여러분의 새해 운세를 점쳐드리려고 해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네 가지 소재 및 사업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한 가지 선택해보세요.



※ 주의: 운세는 운세일 뿐, 너무 큰 의미는 두지 않기~ ^^



 2016년 나의 총운은?


* 카드 1장을 선택해주세요.


       



* 탄섬은 탄소가 92% 이상 함유된 섬유로, 강철 무게의 20%, 10배의 강도를 자랑합니다.

* 폴리케톤은 효성이 세계 최초 상용화에 성공한 강철보다 강한 플라스틱입니다.

* 효성의 타이어코드는 세계 시장의 45%를 차지(PET 타이어코드 기준)하며 세계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 효성의 크레오라는 세계 최고의 기술과 품질로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합니다.






 2016년 나의 재물운은?





* 위이미지는 효성의 세계 1위 제품, 크레오라 제품군 중 일부입니다.





 2016년 나의 가족운은?



       


* 위 이미지는 효성이 국내 최초, 혹은 유일하게 개발한 기술들 중 일부입니다.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소재 및 사업으로 보는 2016 신년 운세, 재미있게 보셨나요? 어디까지나 재미는 재미일 뿐. 앞으로의 행운은 여러분들이 만들어간다는 거 아시죠? 2016년, 원하는 대로 모두 다 이루시기를 바라며, 새로운 한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