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맥잔, 매직모히칸, 트랜스포머 테이블? 톡톡튀는 아이디어 상품이 화제만발!

Story/효성

소맥잔, 매직모히칸, 트랜스포머 테이블?
톡톡튀는 아이디어 상품이 화제만발!



최근 인터넷 인기검색어에서 '저게뭘까?'하는 검색어가 올라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었죠!
그 검색어는 '소맥잔, 매직모히칸, 트랜스포머 테이블'이었습니다. 이 생소한 검색어들은 바로 아이디어 상품이었는데요,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올 상반기를 빛낸 아이디어 상품11'선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상품이었습니다. 특히 '쏘맥잔'은 15.6%의 득표율로 1위에 올라 현재 많은 인기를 받고 있죠!
그렇다면 아이디어 상품이 이렇게 많은 인기를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 ~ 효성과 함께 알아보아요!








애주가와 소맥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친절한 완소 아이템 쏘맥잔입니다.
쏘맥잔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소맥의 황금비율을 친절하게 알려주는 잔으로 쏘맥잔에 그 비율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 비율은 1:9 부드럽게 술술, 2:8 , 3:7 쏘주황금비율, 4:6, 5:5 기절만취주의로 나뉘어져 있어서 재미를 더하고 있죠,


1. 러브삼쏘맥잔(175ml)

폭 : 60mm
높이 : 86mm
용량 : 175ml
재질 : Glass

 러브삼 쏘맥잔(175ml)은 원샷하기 딱 좋은 잔용량으로 가방에 쏘 ~ 옥 모임장소에 휴대하기가 간편합니다. 그래서 언제나 들고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리고 술자리를 가지면서 게임을 하기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는 안성맞춤이랍니다. 그리고 남성분 보다는 여성분에게 강력추천합니다^^


2. 러브삼쏘맥잔(220ml)

폭 : 65mm
높이 : 110mm
용랑 : 220ml
재질 : Glass

러브삼 쏘맥잔(220ml)는 주점, 호프집, 각종 업소 사장님들이 선호하는 잔이라고 하죠! 220ml의 러브삼 쏘맥잔은 자주 따라서 드시기 귀찮으신 분에게 아주 적합합니다. 그리고 각종 변종 폭탄주 응용이 가능하고 양이 많아 여성분들 보다는 남성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착용하는 순간 댄디한 헤어 스타일이 완성되는 남성들위한 아이템입니다.
의미심장하게 생긴 모습에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었는데요, 이 매직모히칸은 남성들의 헤어 관리 고민을 줄여주는 아이템으로 아침마다 뜨는 옆머리를 드라이기와 씨름을 하는 남자들을 겨냥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기존의 옆머리 스타일링시 시간과 노력이 요구되는 왁스나 젤, 경제적 부담과 정기적 관리가 필수인 펌의 단점을 보안한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 판매자는 "매직모히칸을 착용하는 것만으로 옆머리를 다운시켜 댄디한 스타일을 완성시킨다."라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 사진출처  ; 가르마 http://www.garma.co.kr/ ]

착용방법


1. 우리의 머리는 아주 소중하니깐 깨끗이 감는다.
2. 머리를 개끗이 닦거나 간단히 드라이하여 수분기가 있는 머리상태를 만든다.
3. 10~15분동안 매직모히칸을 씁니다. 멋진 남자는 얼굴에 제모와 무슨 옷을 입을지 고민하는 시간이기도 하다.
4. 매직모히칸을 벗고 왁스나 오일을 발라준다. 자! 외출이다.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 등 북유럽의 감성이 '스윗홈(Sweet Home)'으로 들어왔습니다. 이미 시리즈로 봐온 할리우드 최고 히트작 영화 '트랜스포머'는 다들 알고 계시죠? 자동차가 로봇으로 변하고 섹시한 여성이 등장하는 그 영화의 제목이 테이블을 수식하는 관형사가 됐습니다.





'트랜스포머 테이블'은 이름처럼 자유롭게 테이블을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자율자재테이블입니다. 차곡차곡 접어 넣으면 직사각형으로 보관도 용이합니다. 좁은 공간을 활용하기에는 더 없이 좋은 아이템으로 모던한 색상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각광받는 이케아를 낳은 스칸디나비아 반도의 디자인을 따랐습니다. 11.5%의 지지율로 '올 상반기를 빛낸 아이디어 상품 11선'의 3위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오늘은 2011년 톡톡튀는 아이디어 상품에 대해소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름마저 재치있고 톡특했습니다. 심플하지만 엣지있고, 시간절약 차원에서는 단연 일등이였죠^^ 이렇게 톡톡튀는 아이디어 상품이 계속해서 나온다면 몇년 후에는 지금보다 훨씬 편하고 멋진 세상이 되어있겠죠! 여러분들도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아이디어 상품! 개발해보세요^^ 


                      유익하셨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