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워킹맘의 천기누설] 1편 – 가사분담 어떻게 하고 계세요?

2015. 4. 15. 07:00

 

 

 

대한민국 모든 워킹맘을 응원합니다! 일하랴, 살림하랴, 그야말로 슈퍼우먼인 이 시대의 워킹맘 여러분들을 위해 효성 블로그에서 워킹맘들의 사랑방을 꾸며 보았는데요. 워킹맘, 혹은 예비 워킹맘들이 평소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면 효성 워킹맘들이 생생한 답변을 들려주는 형식으로 꾸며 보려고 합니다. 효성 블로그를 찾아주는 모든 워킹맘 여러분, 그리고 효성 워킹맘 여러분, 그 동안 일과 가사, 혹은 육아에 대해 궁금한 게 있으셨다면 주저 없이 질문해주세요. 여러분의 질문에 대해 효성 워킹맘들이 성심 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효성 워킹맘

 

 

자, 그럼 사랑방의 문을 열어 볼까요? 첫 번째 주제는 많은 워킹맘들이 고민하고 있는 가사분담에 관한 내용인데요. 어떻게 하면 현명하게 남편과 가사분담을 할 수 있을지, 그리고 효성 워킹맘들은 어떻게 가사분담을 하고 있는지 리얼한 스토리를 들려주었습니다.

 

총 4명의 효성 워킹맘들이 들려 준 이야기에는 공통적인 포인트가 있었는데요! ‘남편들이 가사일과 아이 돌보는 일은 아내가 할 일이다’라고 생각하는 걸 깨는 것이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이라고 입을 모았습니다. 이쯤 되니 자세한 이야기들이 궁금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어서 들어 보도록 하죠! 아! 그리고 워킹맘 뿐 아니라 남성분들도 함께 들어 본다면 아내를 이해하는 데 더욱 도움이 되겠죠?

 


 

 

효성 워킹맘

 

 

 

 

 

 

 

 

 

 

 

 

효성 워킹맘

 

 

효성 블로그에서 준비한 ‘효성 워킹맘의 천기누설’ 첫 번째 시간 어떠셨나요? 남편과의 가사분담에 대한 워킹맘 여러분의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릴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앞으로도 효성 워킹맘의 천기누설은 1달에 한번씩 워킹맘 그리고 예비 워킹맘, 더 나아가 대한민국 남편들이 고민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찾아 올 테니 많이 기대해 주시고요.

 

효성 워킹맘들이 많이 참여해 주실수록 더 많은 대한민국 워킹맘들이 힘을 얻을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시죠? 효성 워킹맘 여러분들~ 많이 관심 가져 주세요. 그리고 효성 블로그를 찾는 여러분들도 워킹맘에 대한 어떤 질문이라도 마구마구 보내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1.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5.05.07 15:47 신고
    위 댓글은 '블로그 운영원칙 > 댓글 및 트랙백 정책 > 3,4번째(악의적 의도, 욕설, 외설 등 미풍양속에 부합되지 않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바탕으로 소통을 방해하는 경우)'에 따라 삭제합니다.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