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블로그의 새 얼굴! 사내필진을 소개합니다

People

 

 

 

봄바람을 타고 효성 블로그에 새로운 가족이 찾아 왔답니다! 효성 블로그를 더욱 알차게 채워 줄 6명의 효성 블로그 사내필진들 인데요~ 소소한 일상이야기에서부터, 특별한 취미 공유까지 혼자 알고 있기 아까운 정보나 이야기들을 대 방출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시고요. 효성 블로그를 통해 5월에 정식으로 만나기에 앞서, 우리 서로 통성명이나 할까요?

 

6명의 필진에게 공통으로 물었어요!

 

1) 본인 및 본인업무 소개
2) 필진으로서 앞으로의 각오

 

 

신유진 사원


1) 섬유PG 기획관리팀의 2년차 사원으로 나이론 영업관리를 맡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영업사원들의 판매 실적, 고객사의 여신 현황, 사업부의 판관비 관리 및 연간 계획 수립을 담당합니다. 매달 초에 열리는 영업회의와 분기별 경영자 워크샵 준비 역시 주요한 업무이고, 팀의 막내로서 송년회, 체육대회, 시상식 등의 PU 행사도 준비합니다!

 

2) 많은 효성인들과 효성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보는 블로그에 실리는 글인 만큼, 책임감을 갖고 유용한 정보와 생각할 거리를 전달하겠습니다.

 

 

효성 블로그 사내필진 신유진

 

 

 

이종범 사원


1) 안녕하십니까! 섬유PG 스판덱스PU 기술기획팀 신입사원 이종범입니다. 저는 앞으로 원가 업무를 담당할 것 같고, 지금은 팀원 분들과 멘토 지도 하에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2) 예전부터 막연하게 글 쓰는 일을 해보고 싶었는데, 신입사원의 패기로 효성 블로그 사내필진에 지원하였습니다. 앞으로 저와 신입사원 49기 동기들의 일상을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효성 블로그 사내필진 이종범

 

 

 

이리나 사원

 

1) 안녕하세요, 용연공장 Optical Film PU QA분석팀에서 분석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이리나입니다.

 

2) 평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이나, 독특한 조명을 보면 왠지 모르게 설레는 마음이 생기곤 했습니다. 그 후로 틈이 날 때마다 조명에 대한 자료를 수집했고, "언젠간 내 손으로 직접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조명을 만들어 보자!"라는 꿈도 생겼습니다. 더 이상 조명은 단순히 빛을 밝히는 용도가 아닌 창작물이 되었습니다. 제가 조명에 빠져들 수밖에 없었던, 조명만의 아름다움을 효성 블로그 가족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

 

효성 블로그 사내필진 이리나

 

 

 

박찬욱 사원

 

1) 철강2PU 금속팀 박찬욱 입니다 파이프 제조업체의 탄소강 파이프 수출 업무를 하고 있으며
주요 시장은 싱가폴, 대만 입니다.

 

2) 저의 포스트를 보시는 여성 운전자 분들의 “김여사” 탈출을 돕겠습니다.

 

 

효성 블로그 사내필진 박찬욱

 


 

조은지 사원


1) 안녕하세요? 전력PU 전력영업1팀에서 계약 담당 및 대구경북 지역 담당을 맡고 있는 조은지입니다. 벌써 입사한 지 4년 3개월이 지났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곧 맞이할 30대의 성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 1년에 한 번, 혹은 평생에 한 번 입을 법한 한복, 학창 시절 음악 시간에서조차 듣기 힘들었던 국악, 아는 것이라고는 막걸리 동동주뿐인 전통주, TV 속 사극에서나 볼 수 있는 전통가옥, 이런 것들이 이제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다는 것, 여러분도 알고 계시는지요? 지금부터 5개월간 매 달, 여러분께 잊혀져 있던 우리 문화의 아름다움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아마 깜짝 놀라실 거예요. 이렇게나 젊어져 가는 우리 전통문화의 모습을 보시면요-

 

 

효성 블로그 사내필진 조은지

 


 

김민경 대리

 

1) 무역PG로 입사해서 현재는 홍보팀에 근무하며 언론대응과 온라인 홍보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효성에 다닌다고 하면 뭐 하는 회사인지 잘 모르는 친구들을 위해 조금씩 설명해주곤 했었는데 이제는 그 역할을 업으로 삼아 일하고 있네요^^ 효성이 전효성보다 유명해지는 그 날 까지!!^^

 

2) 재미있게 써야 한다는 압박이 많이 있네요. 그래도 한 번 최선을 다 해 잘 해볼게요!
 

 

 

효성 블로그 사내필진 김민경

 

 


2015년 효성 블로그를 빛낼 사내필진들! 다양한 주제로 펼쳐질 각양각색의 이야기들이 벌써부터 기대 됩니다. 앞으로 열심히 해달라는 의미에서 우리 모두 응원의 337 박수를! 효성 블로그의 소금과 같은 존재가 될 수 있도록 6명의 필진들도 파이팅 해 주세요~ 그럼, 여러분~ 효성 블로그 사내필진들은 첫 이야기를 가지고 5월에 찾아 올 테니, 그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