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WELCOME 2015” 이벤트 실시

2015.01.19 17:34

 

세빛섬

 

 

세빛섬을 운영하고 있는 효성이 새해를 맞아 세빛섬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과 혜택이 가득한 “WELCOME 2015” 이벤트를 1월 한 달 동안 진행합니다.


채빛섬 2층에 위치한 뷔페레스토랑 채빛퀴진은 “WELCOME 2015” 이벤트의 일환으로 1월 한 달간 주중 저녁에 채빛퀴진을 찾는 고객들에게 선물과 식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채빛퀴진은 각 테이블 당 한 장씩 선물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고, 고객은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선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물로는 뷔페 식사권, 와인, 와인글라스, 시트러스징어 레몬 물병, 비스타펍 샐러드 식사권, 올라 디저트 식사권, CNN Café 할인권 등이 있으며 매일 15팀에게 증정하고 있습니다.
 

 

세빛섬

 


또한 주중 저녁에 채빛퀴진을 찾는 고객들 중 주민등록증을 제시하는 양띠 고객(만 24세 이상) 본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4인기준 시 1명 적용)


효성은 세빛섬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세빛섬 멤버십 카드’도 런칭했습니다. 세빛섬 멤버십 카드는 연회비 1만원으로 발급가능하며 횟수 제한 없이 가빛섬 1층에 위치한 올라(Ola) 레스토랑 10% 할인(음료 및 주류는 제외), 채빛퀴진 뷔페 점심 5%, 저녁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채빛퀴진 멤버십 카드 보유자는 무료로 교체 발급이 가능합니다. 
 

 

세빛섬

 


한편, 채빛퀴진은 1월 스페셜 메뉴로 굴과 이에 어울리는 와인을 세트로 한 ‘굴 특선 메뉴’를 내놓았습니다. 굴요리에 적합한 와인 까베르네 쇼비뇽, 까르미네르 또는 샤도네이, Cordon Negro 스파클링 와인, Dubois Brut 스파클링 등 네 가지 중 하나를 골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