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소통경영부문 수상!

Story/효성

 

 

 

안녕하세요. 효성 블로그 가족 여러분~ 오늘은 반가운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효성 블로그가 상을 탔습니다! 무슨 상이냐고요? 바로 제7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인데요. 그래서 시상식이 있던 11월 26일 직접 그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효성 블로그

 

 

고객과의 소통을 잘하는 기업


한국 인터넷 소통협회가 주최한 제7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 1,200여개 기업 및 800여개 공공기관의 SNS에 대한 평가를 실시해 고객과 가장 잘 소통하고 신뢰받고 있는 40여개 기업과 28개의 공공기관을 선정하여 상을 수여하는 자리였는데요. 효성이 인터넷 소통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효성 블로그

 

 

최초의 기업 블로그 ‘My Friend HYOSUNG’


효성은 B2B 기업으로서는 최초로 기업 블로그를 개설하고 운영해 왔는데요. 2010년 5월부터 시작했으니 여러분과 함께 한 시간도 벌써 4년이 넘었네요. 2013년 11월 100만 방문자 돌파 이후 11개월 만인 지난 10월 방문자수가 200만명을 돌파하기도 했죠. 모두~ 여러분의 관심 덕분입니다^^ 또한 지난 9월에는 그룹 페이스북도 개설해 블로그와 함께 조금 더 가까이 고객과 소통하고 싶은 효성의 마음을 담기도 했는데요. 

 

 

효성 블로그

<지난 10월 진행한 블로그 200만명 방문 돌파 기념 이벤트>

 

 

사내방송 HBS 개국 등 사내∙외 소통 노력 입증

효성은 생활 속 가까이 있는 기업을 모토로 블로그를 통해 그룹 활동, 사내 임직원 이야기, 사회공헌 활동 등의 이야기를 쉽게 풀어 고객과의 소통에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또한 효성은 블로그 뿐만 아니라 사내 인터넷 방송인 ‘HBS(Hyosung Broadcasting System)’을 개국했는데요. 이와 함께 젊은 아이디어를 활발하게 공유할 수 있는 ‘통통 게시판’ 오픈, 그룹 페이스북 런칭 등으로 사내∙외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에 노력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효성 블로그

<지난 9월 개설한 효성의 페이스북>

 

 

그럼 이쯤에서~ 효성 블로그를 여러분과의 소통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 세 분의 블로그 지기를 만나볼까요?

 

 

 

효성 블로그

<(왼쪽부터) 홍보2팀 한창석 팀장, 김민경 대리, 조민정 사원>

 

 

한창석 팀장: 수상 사진을 보니 키가 큰 팀원들 덕분에 마치 “민경 대리와 아이들” 같은 느낌으로 사진이 나왔네요.^^ 팀원들이 잘 해준 덕택에 상을 받은 것 같습니다. 박수!

 

김민경 대리: 페이스북 오픈 후 블로그를 찾는 분들이 더욱 많아져 페이스북 담당자로서 뿌듯했는데 이번 수상으로 다시 한 번 인정을 받은 것 같아 더욱 기쁩니다~ 앞으로도 우애 좋게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조민정 사원: 최근 블로그 방문자 수가 부쩍 늘고 있어 더 나은 블로그를 만들고 싶은 부담도 좀 있는데요. 상도 받았으니 이제 더 탄력 받아! 볼거리, 읽을거리가 많은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년에 이어 2번째 수상이라 더 감회가 깊은데요. 모두 여러분의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이야기들로 알찬 블로그가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 감사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