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개장 특별 이벤트

Story/이벤트

세빛섬 개장 특별 이벤트





효성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 10월 세빛섬 개장을 맞이하여 효성 블로그 지기가 즐거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세빛섬에서 한강 사진전(솔빛섬) 및 착한 소비 장터(채빛섬)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는 소식인데요! 개장을 축하하기 위해 세빛섬 내 영업장을 방문하시는 고객 분들께 15, 16일 양일간 무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고 합니다. 어떤 이벤트들이 열리는지 지금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1. 가빛섬 이벤트 



가빛섬 이벤트

<가빛섬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Ola!) 전경>


가빛섬에는 영어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CNN Café, 분위기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 몽환적인 분위기의 비스타 펍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에서 점심을 드시는 고객님께는 달콤하고 맛있는 디저트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저녁에 방문하시는 고객님께는 건강한 리코타치즈로 만든 샐러드가 무료 제공됩니다. 

 


CNN 카페

<가빛섬 CNN Café 내부전경> 


CNN Café는 2+1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음료 2잔을 주문했을 때 아메리카노 1잔과 쿠키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벤트랍니다. 

 


비스타펍

<Vista Pub 내부전경>


레스토랑 비스타펍 역시 1+1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시원한 클라우드 생맥주를 하나 주문하면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맥주 애호가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 채빛섬 이벤트  


 

채빛퀴진

<채빛퀴진 전경>



수상에서 맛있는 음식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채빛퀴진도 빠질 수 없겠죠? 이벤트 기간동안 채빛 퀴진에서 저녁 식사를 이용하신 고객께는 와인이 무료 제공됩니다. 성인 4명 기준으로 1병, 4인 미만으로는 개인 당 1잔이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맛있는 음식과 물 위 레스토랑의 운치, 거기다 풍미를 살려줄 와인 한 잔까지 곁들인다면 더할 나위 없는 저녁 식사가 될 것 같습니다. 


선선한 가을, 카페부터 레스토랑, 펍까지 모든 데이트 코스를 갖춘 세빛섬에서의 저녁 어떠신가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 


☞ 세빛섬 페이스북 URL : https://www.facebook.com/somesev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