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8월 Summer Healing Program』 실시

Story/효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이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8월 Summer Healing Program을 선보입니다. 휴가의 절정이자 여름의 막바지인 8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시원하고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게 해 줄 기프트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꿈의 기회를 실현해줄 『더클래스 효성 8월 Summer Healing Program』을 7월에 이어 지속 실시합니다.



 벤츠 이클래스



더클래스 효성 8월 Summer Healing Program 은 ▲CLS-Class(해당 차종: CLS 350, CLS 63 AMG) 와 E-Class(해당차종: E 200 Elegance, E 250 CDI 4MATIC, E 300 Elegance/Avantgarde, E 300 BlueTEC Hybrid Avantgarde, E 350 4MATIC Avantgarde, E 63 AMG 4MATIC) 출고 고객께 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패키지를 증정(클럽 디럭스룸 1박+클럽라운지 2인조식)하고 ▲ CLS 250 CDI 출고고객에게는 레이지보이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모델명: 매버릭)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Home-Coming 서비스 캠페인



또한 더클래스효성에서는 8월 11일~9월 6일 한달 간 서비스센터 Home-Coming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24가지 항목에 대해서 무상 점검을 실시하고, 타이어 20%를 할인해 주며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사은품을 제공합니다. 서비스센터에 들어오시면 8월 한달간 카누에서 제공하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와 함께 유상수리 금액에 따라 카누 스틱커피와 텀블러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됩니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무더운 여름, 가족과 행복하고 활기차게 8월을 보내시라는 의미에서 Summer Healing Program을 준비해봤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님들의 여름을 책임질 호텔 숙박 패키지와, 휴가철 가정에서 안락하게 쉴 수 있는 가구 등을 준비했다. 당사에서 준비한 사은품과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세일즈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8월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습니다.


‘더클래스 효성, ‘8월 Summer Healing Program’ 과 무이자 할부 등의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전시장으로 문의하거나 효성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