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riend HYOSUNG 블로그 필진을 소개합니다!

2014. 4. 25. 17:55




안녕하세요. My Friend 효성입니다. 효성 블로그에도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고 있는데요. 5월부터는 새롭게 블로그 필진이 운영됩니다. 열정으로 가득 찬 효성인 다섯 명이 다양한 시선으로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들려 드릴 텐데요. 오늘은 그에 앞서 효성 블로그 필진을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필진들의 각오와 포부를 함께 보실까요?



서영기 사원


안녕하세요. 노틸러스효성 구미공장 생산팀 생산기술파트에서 ATM 시스템 follow up을 하고 있는 서영기입니다. 혼자만의 공간에서 허공에 독백을 날리다가 효성 블로그 가족 여러분들에게 양방향 독백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저의 목표는 서양 글쟁이들의 기품과 영화 속 주인공의 체취를 그대로 전해서 특히 사내에서 저를 바라보는 시선이 ‘그럴만한 까닭이 있었구나’로 변화(!) 및 혁신(…) 그리고 창조(?)하는 겁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설웅부 사원



현재 지원본부 인사관리 2팀에서 인사발령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설웅부라고 합니다. 더불어 인원현황자료 작성이나 현업의 HR 지표 자료 요청 시 이에 대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효성 블로그 가족 여러분들께는 저의 부족한 필력을 너그럽게 봐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미리 감사 드리겠습니다. 평소 영화보기를 좋아하는데 이렇게 효성 블로그 가족 여러분들과 인상 깊은 작품들을 나눌 수 있어 영광입니다. 







이장원 과장



브라질스판덱스법인에서 구매∙수입물류∙통관업무∙출하창고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이장원 과장입니다.


아직 효성 임직원들뿐만 아니라 효성 블로그 가족 여러분들 중에 2014년 월드컵 개최국인 브라질에 대해 잘 모르고 계시는 부분이 많은 것 같아 좀 더 잘 알리고 싶습니다. 







정유조 부장



PG기획관리팀 경영지원 Part장으로 PR, 인사, 교육, 채용 등 경영지원 업무 전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PR업무를 수행하고 있어 쉽고 재미있게 사업의 내용들을 소개할 수 있을 것 같아 취업준비생과 네티즌들에게 우리 회사 산업자재 부문 및 다양한 직무를 재미있게 알리고 싶습니다.


업무 외적으로는 30개국 이상의 나라를 여행한 이야기, 틈틈이 짬을 내 선/후배들과 즐긴 공연이야기, 하루하루 워킹맘으로 위태롭게(?) 버티고 있는 이야기 등 이 시대를 살아가는 월급쟁이로서, 여성으로서, 엄마로서, 친구로서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서입니다. 


특히, 바쁜 회사원들에게도 문화의 향기가! 듬뿍 날 수 있도록 짬짬이 시간을 내어 문화 생활을 즐기는 방법이나 최근 문화 생활을 즐긴 감상을 동료 직장인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최상원 과장



저는 현재 홍보3팀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사내커뮤니케이션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평소 호기심이 많아 이것저것 새로운 것을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그러던 중 와인을 마시면서 라이프 스타일에 많은 변화가 왔었는데요.


제가 경험한 재미있는 와인 라이프와 소소한 즐거움을 효성 임직원 및 블로그 가족 여러분들과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깨알 같은 정보와 일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효성 블로그 필진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자신만의 시선과 열정을 갖춘 소통 메신저 다섯 명은 다음 달 부터 다양한 이야기들로 블로그 가족 여러분들께 찾아가게 될 텐데요. 블로그 가족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그리고 댓글(?) 부탁 드리겠습니다.^^ My Friend 효성은 다양한 얼굴들과 함께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1. 작성자 대표 이미지
    허밍버드
    2014.04.29 09:29
    우와! 주제도 다양하네요- 올라올 글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특히 30개국 이상 여행하셨다는 부장님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2. 작성자 대표 이미지
    정유조
    2014.04.29 10:06
    안녕하세요! 여행 이야기는 이번 블로그 활동에서 크개 고려하고 있지 않았는데 함 고민해 봐야겠어요 ^^~
  3. 작성자 대표 이미지
    kate
    2014.04.29 10:53
    전 와인이 기대됩니다.. 와인 맨날 제대로 시작한다 마음만 먹고 아직도 제대로 골라 먹을줄 모릅니당 ㅠㅠ
    • 작성자 대표 이미지
      최과장
      2014.04.30 13:39
      와인 이야기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와인을 어렵게 느끼시기 보다는 기호에 맞는 맛있는(?) 와인을 즐기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좀 더 지식을 늘려보고 싶으시면 입문용으로 쉬운 책을 한권 사보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곧 포스팅 될 와인이야기에 추천하는 책도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