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Valentine Promotion』 실시

2014.02.10 13:55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더클래스 효성(www.theclasshyosung.com 대표이사 배기영) 2월 Valentine Promotion을 선보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사랑의 달 2월을 맞아 남녀고객 모두를 위한 실용적이고 알찬 혜택, 안전하게 차량을 운행하게 해줄 기프트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꿈의 기회를 실현해줄 『더클래스 효성 2월 Valentine Promotion』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더클래스 효성이 사랑의 달 2월을 맞아 발렌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클래스 효성 Valentine Promotion은▲ The C-Class 와 E-Class(Coupe/Cabriolet/4MATIC 제외, 단 E350 4MATIC은 포함), CLS-Class (전차종 AMG 제외) 출고 고객 선착순 250분께 네스프레소와 함께하는 기프트 패키지(커피머신+커피캡슐 세트)를 증정하고 ▲ 2/7~17일 열흘간 전시장을 방문하여 상담 및 시승하시는 고객분들께 눈길에 안전한 스프레이 체인을 증정(1,000개 한정)합니다.

 

또한 더클래스 효성의 프리미엄 금융 프로그램으로 C-Class/CLS-Class 무이자 할부 또한 실시 중입니다. 



구입 및 시승, 상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1월에 이어 2월 사랑의 달을 맞이하여 누구나 흥미를 가질 프로모션을 준비해봤다.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커피머신과, 스노우 타이어 장착이 힘든 고객을 위한 스프레이 체인까지 겨울을 위한 월동 아이템 등을 준비했다. 당사에서 준비한 사은품과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세일즈 프로그램으로 따뜻하고 여유로운 2월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습니다.


‘더클래스 효성, ‘2월 Valentine Promotion’ 과 무이자 할부 등의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