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10월 오픈, 천안은 어떤 도시?

Story/효성


천안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멋과 맛의 도시 천안 



안녕하세요, My Friend 효성입니다. 가는 곳마다 100%의 분양 실적을 올리고 있는 명품 아파트 브랜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드디어 천안에도 첫선을 보입니다. ^-^ 교통의 요지인 천안은 일단 ‘천안삼거리’가 먼저 떠오르는 곳이죠. 조선 시대 한양에서 경상도나 전라도로 가기 위해서는 천안삼거리를 반드시 거쳐야 했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교차로 역할을 해왔던 이런 역할들이 지금의 천안을 만든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천안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천안의 명물 호두과자, 출처 : 위키백과>

 


천안하면 아무래도 호두과자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듯, 휴게소를 지날 때면 꼭 먹게 되는 국민 간식이지요. 호두와 팥이 들어간 호두과자는 영양 면에서도 만점이네요. 


 

천안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또 천안 바로 인근에 있는 병천은 순대로 무척 유명하다는 거, 알고 계시죠? 충남 병천은 유관순 열사가 독립만세 운동을 한 곳으로 유명한 ‘아우내 장터’가 있습니다. 병천에 돼지고기를 가공하는 공장이 들어서며 향토음식으로 순대가 자리 잡았다고 하네요. 병천 순대의 특징은 돼지 창자 중 가장 가늘고 부드러운 부분을 사용하기 때문에 누린내가 적고 맛이 담백한 편입니다. 다른 지역에서도 병천 순대라고 이름 붙은 순댓국집을 종종 찾아볼 수 있죠. ^^


이렇게 맛도 있고 멋도 있는 멋진 도시 천안! 고속버스터미널, KTX, 지하철 등 수도권을 비롯해 지방으로의 이동도 쉽고 또 최근에는 세종시를 중심으로 한 주변 인근 도시들까지의 기관, 기업 네트워크가 발달함에 따라 많은 분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100% 분양의 신화 어디까지?!

 


천안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천안 스마일시티 효성해링턴 플레이스_투시도>



오랫동안 살 집을 선택하는 데는 많은 부분이 고민되어야 하겠죠? 위치, 접근성, 교육, 환경, 치안 등 따져야 할 요소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또 자녀들이 있는 집이라면 걱정이 더 많을 텐데요. 최근 아파트들은 고객들의 취향이 까다로워지며 좋은 입지처를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천안에서 분양되는 스마일시티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역시 천안에서 손꼽히는 좋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


‘스마일시티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천안시 차암동 제3일반산업단지 일대에 총 1,318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분양할 예정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올 상반기 100% 분양이 달성됐기 때문에 천안에서도 그 바람을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



천안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천안 스마일시티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광역 조감도>



스마일시티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구 내에 차암 초등학교가 개교할 예정으로 길을 건너지 않고 학교를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단지입니다. 자녀분의 교통안전 문제에 걱정이 많았던 분이라면 걱정 뚝!이 되겠네요. 또, 천안의 주요 산업단지들과의 접근성이 좋아 출,퇴근이 쉽고 인근에 대형 할인마트인 코스트코가 2014년 오픈할 예정입니다. 또한 천안 IC, KTX 천안 아산역, 버스터미널, 두정역 등이 모두 5분에서 15분 거리 안에 있어 어느 곳으로 가더라도 편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지 옆에는 대규모 수변공원과 근린공원이 조성되기 때문에 운동 및 산책을 즐기는 것에도 손색이 없다는 사실! 



스마일시티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좋은 이유!


 총 1,318세대의 대단지로 / 중소형 평형이 중심이 되어 있습니다.

 전 세대 정남향 판상형 구조로 일조권과 통풍을 최대한 신경 썼습니다

 4-Bay평면 설계를 통해 채광과 조망이 무척 뛰어납니다.

 1층 세대에는 천정고를 10센티를 높이고 PIT를 활용한 지하다락방으로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알파룸 공간을 혁신적으로 설계해서 주부님들이 느낄 수 있는 공간을 확대했습니다. 

 대형 드레스룸, 현관 양면 수납장을 통해서 수납공간을 극대화했습니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과 소통을 위한 테마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장점이 그득한 천안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내집마련을 꿈꿔 오셨다면 한번 알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좋은 집을 만나는 일은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만큼이나 어려운 일이니까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앞으로도 쭉~ 여러분을 위한 좋은 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분양문의 : 041) 568-0088


오시는 길 

 


천안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당산이 뜬다! 효성 해링턴 타워 

 효성의 새로운 브랜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성황리에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