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호캉스? 세캉스! Vacance in SEVIT!

Story/이벤트



요즘은 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 호캉스가 유행이죠. 하지만 호캉스보다 짜릿하고 시원하며, 맛있고 건강한 세캉스는 어떠신가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이너뷰티 푸드 신메뉴 뿐만 아니라 세빛섬을 즐기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거든요. 멀리 가지 않아도 이곳이 곧 천국이라 느낄 만큼 즐거움이 가득한 세빛섬으로 세캉스를 떠나볼까요?




 ‘몸속까지 건강하고 맑고 자신 있게!’ 채빛퀴진



이너뷰티를 위한 채빛퀴진의 8월 신메뉴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는 찬 음식을 많이 찾게 됩니다. 이럴 때일수록 속을 잘 다스려야 덜 지치게 되는데요. 이 여름을 내 몸속까지 건강하게 잘 지킬 수 있도록 8월 채빛퀴진에서 이너뷰티를 책임지는 맛있는 요리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피부 노화를 위한 음식입니다. 피부 노화의 주원인인 활성산소는 유해산소라고도 불리는데요. 몸속으로 들어간 산소가 여러 대사과정에서 활성산소를 생성하고, 이는 생체조직을 공격하고 세포를 손상시키는 산화력이 강한 산소입니다. 이러한 활성산소의 생성을 억제하여 피부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음식으로 채빛퀴진은 수삼 야채 무침을 선보입니다.


피부 노화가 발생하면 탄력도 떨어지게 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콜라겐이 풍부하게 함유된 황태껍질강정도 즐겨보세요. 달콤하고, 짭조름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 더위에 잃은 입맛도 찾게 될 거에요.


다음은 상큼함이 뿜뿜. 지친 더위를 날려버릴 음식을 준비했습니다. 고단백식품인 오리 가슴살 요리인데요. 오리고기에는 불포화지방산이 소고기의 10배나 많이 들어있는데요. 이 불포화지방산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중성지방을 제거해 동맥경화, 고혈압 같은 질환을 예방해주기도 한답니다. 여기에 상큼한 오렌지 마멀레이드 소스를 곁들여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또한 비타민부터 미네랄까지 하나도 놓치지 않은 스파이시 아보카도 피자입니다. 스파이시 아보카도 피자는 각종 식물 영양소가 풍부해 다이어트에도 제격입니다.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해 든든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푸드인 비프샐러드도 놓치지 마세요.


이 외에도 재방문 감사할인 행사도 진행합니다. 멤버십 고객 중 주중저녁에 방문하시면,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해드려요. 몸속까지 깨끗해지는 맛있는 이너푸드도 드시고, 재방문 할인도 받으세요!! (※ 멤버십 할인 중복적용 가능 / 타 할인 중복 불가 / 음∙주류 할인 제외 / 문의 및 예약 02-3477-3100)




 ‘가격은 내리고, 맛과 건강지수는 올라~’ 올라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에서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주중점심코스를 준비했습니다. 수프부터 샐러드, 메인요리, 디저트와 커피까지 풀코스로 알차게 즐길 수 있는데요. 메인요리는 원기 회복에 그만인 전복 오일 파스타, 여름철 대표 보양식 재료인 장어를 활용한 장어 오곡 리조또, 버섯 라구 로제 파스타 중 한 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멤버십 고객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할인 혜택이죠? (※ 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 적용 / 타 할인 중복 불가 / 주중 점심만 가능 / 예약 및 문의 02-533-0077)




 

너무 덥지만 미워할 수만은 없는 매력적인 계절,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여기 지금, 반짝반짝 빛나는 세빛섬에서 즐기는 거예요. 시원함은 물론, 가장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름이 될 테니까요! :)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