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여름 안에서, 세빛섬 안에서!

효성+/사업 이야기 2018.07.04 10:38



“세빛섬은 우릴 향해 열려 있어~♪ 그리고 내 곁에는 네가 있어~♩ 환한 미소와 함께 서 있는~ 그래 너는 푸른 바다야! ♬”


지금도 ‘시원한 바다에서 물놀이하고, 파라솔 아래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더위를 피하는’ 시원한 상상을 하고 계신가요? 더워도 너무 덥죠. 하지만 이 더위도 멀리 가지 않아도, 세빛섬 안에서라면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시원한 여름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 즐기러 세빛섬으로 놀러 오지 않으실래요?




 더위는 이기고 여름은 즐겨라! 채빛퀴진



무더운 더위를 이길 채빛퀴진의 7월 여름 신메뉴



 


춥다고 겹겹이 옷을 챙겨 입던 때가 불과 며칠 전인 것 같은데 벌써 덥다는 말을 습관적으로 하게 되는 여름입니다. 이 여름을 잘 이겨내기 위해 7월 채빛퀴진에서 여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더욱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콩의 고소한 향이 일품인 시원한 우묵 콩냉국입니다. 여름 음식하면 대표적으로 콩국수를 많이 떠올리시는데요. 면을 넣는 대신 우묵을 넣어 더 담백하게 즐길 수 있어요.


더위에 지쳐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는 데는 시원한 열무에 매콤한 양념장, 쫄깃한 면발까지 200% 궁합을 자랑하는 여름 별미 열무 비빔냉면을 빼놓을 수 없죠. 여름 열무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열량이 적은 알칼리성 식품으로 비타민 B군, 비타민 C, 베타카로틴, 사포닌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원기 회복에 좋고, 혈압을 조절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다음은 원기회복 요리의 대명사인 장어요리를 준비했습니다. 장어는 기력을 회복하는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는데요, 장어볶음으로 맛있게 즐겨보세요. 또한 여름철 다이어트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고단백, 저열량,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참치 타다끼와 해초, 크래미, 오이를 한 입에 쏙 먹을 수 있는 해초 캘리포니아 롤도 준비했으니 놓치지 마세요!


이 외에도 15여 종의 다양한 여름나기 요리를 맛보실 수 있어요. 무더위와 함께 찾아온 무기력함을 맛있는 음식으로 원기충전 하세요!!



시원한 여름을 즐길 채빛퀴진의 4주년 기념 이벤트



 


신메뉴뿐만 아니라 채빛퀴진은 오픈 4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첫 번째는 7월 한 달간, 채빛퀴진에서 식사를 하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는 추첨 이벤트로, 채빛퀴진의 4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와 함께 명함 또는 응모권을 작성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린답니다. 토부레터 작가 강민경 친필 사인액자(1개), 토부레터 섬유향수 50ml 5종(25개), 큐브 3D 크리스탈 기프트 세트(3개), 채빛퀴진 주중저녁식사권(3매), 올라 런치A코스 식사권(3매) 등으로, 당첨자 발표는 8/9(목) 세빛섬 페이스북 게시 또는 개별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게다가 여성고객만을 위한 ‘DEAR. 4모님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에요. 주중저녁에 5인 이상 성인여성분들이 채빛퀴진을 방문하신다면 최대 1인 무료! 이제 저녁약속은 채빛퀴진에서 하는 거에요. (※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사전 예약 필수)


또한, 멤버십 고객에게는 주중저녁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여, 총 2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예약, 데일리호텔, 테이블엔조이 등 온라인 구매 시에도 주중점심 5%, 주중저녁과 주말 및 공휴일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채빛퀴진을 방문하시기 전 미리미리 혜택 챙기세요! (※ 문의 및 예약 02-3477-3100)




 올라로 행복지수 올라!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에서는 세트메뉴가 부담스러운 고객분들을 위해 7월 내내 보양 원 플레이트 단품메뉴를 선보입니다. 꽃등심스테이크와 해산물 모둠 플레이트를 55,000원에 단품으로 즐기실 수 있는데요, 단품메뉴 주문 시, 하우스와인 또는 맥주를 50% 할인(1인 1잔 적용)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탁 트인 한강을 바라보며, 보양식을 드셔 보세요. (※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또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주중점심 A코스인 트레디셔널 메뉴와 시그니쳐 메뉴를 20% 할인해드립니다. 수프부터 샐러드, 파스타나 리조또, 디저트와 커피까지 풀코스로 알차게 즐길 수 있죠. (※ 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 적용, 타 할인 중복 불가)


뿐만 아니라 와인의 전설이라 불리는 캘러웨이 와인(까베르네 소비뇽, 샤도네이) 할인 판매로 45,000원(기존가 60,000원)에 만나보실 수 있으니, 세빛섬으로 당장 후딱 달려갈 이유 충분하죠? (※ 문의 및 예약 02-533-0077)






언제나 꿈꿔온 여름이 여기 지금 세빛섬에서 시작되고 있습니다. 덥다고 짜증내기 전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세빛섬으로 달려가세요. 뽀송뽀송한 여름을 위해 준비하고 있을게요 ~ :)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Posted by 효성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