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로 보는 효성의 놀라운 친환경 사업

효성+/사업 이야기 2018.06.29 17:40



<제2회 효성 친환경 아이디어 공모전>에는 1회 때와 달리 카드뉴스 부분이 신설되었던 거 아시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효성의 친환경 사업에 대해 알릴 수 있는 참신한 카드뉴스가 많이 출품됐는데요. 치열했던 경쟁 끝에, 공주대 ‘에코지니(ECOGENIE)’팀(심혜진, 이다희)의 ‘[페트병]으로 옷을 만든다고?’가 최우수상으로 선정되었어요. 숭실대 서영주 님이 ‘한눈에 알아보는 '효성이 GREEN 지구'’로 우수상을, 숭실대 ‘몽글몽글’팀(오승훈, 김지원)의 ‘효성이 GREEN 그림일기장’과 수원대 ‘메밀묵’팀(송예나, 고지수, 전효경)의 ’지구방위대 효성’이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습니다.


누구나 알기 쉽고, 이해하기 쉽도록 효성의 친환경 사업을 재미있게 표현한 수상자들의 카드뉴스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 수상작은 마우스 휠 또는 양 옆의 화살표 클릭으로 넘겨보실 수 있습니다.




 최우수상 - 공주대 ‘에코지니(ECOGENIE)’팀

 

 

확대


 


 우수상 - 숭실대 서영주 님

 


확대


 


 장려상 - 숭실대 ‘몽글몽글’팀

 


확대



 

 장려상 - 수원대 ‘메밀묵’팀

 


확대



 

효성은 이렇게 환경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초록초록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그린경영 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효성의 친환경 사업을 알기 쉽게 카드뉴스를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환경을 위해 보여준 당신의 생각, 고맙습니다” 제2회 효성 친환경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기

  ✔ 효성, 2018 친환경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 “톡톡 튀는 아이디어의 주인공은 바로!”



 


 

Posted by 효성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