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도 효성으로부터! ‘차이나플라스 2018’ 참가



효성이 4월 24일부터 4월 27일까지 나흘 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차이나플라스 2018(The 32nd International Exhibition on Plastics and Rubber)’에 참가합니다.


차이나플라스는 전 세계 화학제품 산업 분야 바이어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로 아시아 최대의 플라스틱 및 고무 무역박람회인데요. 이번 전시에서 효성은 화학PG의 폴리프로필렌(PP) 브랜드 ‘토피렌(Topilene®)’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토피렌 R200P’는 시장점유율 세계 1위 제품으로, PP 냉∙온수 공급용 파이프의 재료로 쓰이며, 뛰어난 경제성과 친환경성, 화학적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어요.


효성은 제품 전시 외에도 자사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글로벌 고객을 위한 ‘기술세미나’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효성만의 독자적 기술인 탈수소(Dehydrogenation) 공정을 통해 원료인 프로판에서 PP까지 일관생산체제를 갖추고, 이를 바탕으로 생산하고 있는 고순도 PP ‘토피렌 R200P’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에요.


 



또한, 배수관용 파이프 소재로 내구성, 내열성이 좋고 경량화를 이룬 ‘PP-B’소재의 우수성에 대해서 설명하고, 자동차 부품, 고투명 용기, 간편식 포장용 필름 등의 특수용도 제품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효성의 조현준 회장은 “차이나플라스는 효성 PP제품의 기술력을 세계 시장에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중요한 무대”라며 “이 무대를 통해 다양한 응용산업에서의 고객의 요구를 경청하고, 고부가가치 제품의 시장점유율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약 18만 명의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차이나플라스는 ‘스마트제조, 혁신소재, 그린솔루션’을 주제로 40여 개국, 4000여 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들이 최신 장비 및 재료, 기술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 [퍼포먼스 7] 제7부. ‘효성의 기술로 돋아나는 세계적 케미스트리’ 화학

  ✔ [퍼포먼스 7] 제8부. ‘플라스틱을 완전하게, 일상을 완전하게’ PP/DH 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