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가고, 설레는 봄 in 세빛

효성+/사업 이야기 2018.03.07 11:04



3월, 입 밖으로 내뱉기만 해도 왠지 모를 설렘이 느껴집니다. 그건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봄기운이 슬슬 다가오면서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주기 때문인데요, 겨우내 움츠려있던 몸과 마음에도 기지개를 펴고 일어나야 하겠죠? 세빛섬에서 준비한 설레는 봄을 만나보세요~




 채빛퀴진이 선보이는 봄맞이 원기회복 요리





3월의 채빛퀴진에서는 봄맞이 원기회복 제철 음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움츠려있던 몸과 마음에 산뜻한 봄의 기운을 가득 채울 수 있어요! 


먼저 채소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고, 칼슘과 철분이 많이 함유된 알칼리성 식품인 냉이를 활용한 냉이 피자냉이짬뽕을 준비했습니다. 냉이를 활용한 음식이라곤 냉이된장찌개밖에 모르셨다면 얼른 채빛퀴진으로 오세요. 


다음은 봄의 불청객 황사로부터 기관지를 지켜줄 더덕요리입니다. 더덕 봄나물소고기 찹쌀구이인데요. 더덕에는 인삼에도 들어있는 사포닌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폐 기능을 강화시켜준답니다. 또한 각종 성인병과 빈혈 예방에 효과적인 바지락을 활용한 2종 요리도 마련했어요. 철분, 비타민B12, 타우린이 풍부하게 함유된 바지락 볶음밥, 봄 바지락 샐러드를 드셔보세요.


이 밖에도 3대 저칼로리 수산물에 꼽치는 멍게를 활용한 멍게비빔밥, 봄나물 멍게 무침도 준비했으니 입안에 봄을 가득 담아보시기 바랍니다.




 채빛퀴진의 나를 깨우는 혜택 ‘Wake Up, SEVIT!’



 


주중저녁에 채빛퀴진을 방문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 고객에게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게다가 무료니까 오늘 저녁부터 동료들과 맥주는 채빛퀴진에서 하는 걸로 해요! :)


뿐만 아니라 3월 채빛퀴진에서 기쁜 날, 행복한 날을 맞이하시는 분을 위해 준비했어요. 돌잔치 예약 고객에 한해 포토테이블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 중 우수 후기를 작성해주신 고객에게는 주중 점심 식사권 2매를 드립니다. 화이트데이 당일 저녁엔 사전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파클링 와인(375ml), 포션케이크를 드립니다. 이 밖에도 주중 저녁 단체 고객 대상으로 10+1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최소 하루 전에는 예약하는 센스! 잊지 마세요~ 

 

아울러 멤버십 회원분들은 주목! 20% 할인된 금액으로 주중저녁 채빛퀴진을 누려보세요. (당일 멤버십 가입 시, 혜택 적용 불가. 음/주류 할인 제외/타 혜택 중복 불가/ 문의 및 예약: 02-3477-3100))

 

 


 사랑을 이뤄지게 하는 마법, 커플들을 위해 달콤한 올라



 


지난 발렌타인데이 때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에서는 커플 세트는 6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요,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3월에도 계속 이용하실 수 있도록 연장 판매합니다. 구성은 모듬 버섯 샐러드, 해산물 로제 파스타, 꽃등심 스테이크, 디저트입니다. 제공되는 파스타와 초콜릿 무스 케이크, 커피 또는 차는 2plate씩 제공합니다. 화이트데이에도 달콤하게 사랑을 표현해 보세요.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 문의 및 예약: 02-533-0077)


뿐만 아니라 주중점심 런치 트래디셔널 코스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구성은 수프, 샐러드, 파스타 혹은 리소토(7종 중 택 1), 디저트, 커피 또는 녹차입니다. 신규 메인 코스(3종) 메뉴를 주문하시면 하우스 와인도 1인 1잔 제공되고요. 프리미엄 세계 와인 21종도 30% 할인 제공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 문의 및 예약: 02-533-0077)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3월, 세빛섬에서 준비한 건강한 음식 드시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Posted by 효성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