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My Friend 효성 어워즈 “투표 결과와 당첨자를 공개합니다”

Story/효성



지난 한 해 동안 효성 SNS를 결산하기 위해 진행한 <2017 My Friend 효성 어워즈>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2017년 최고의 콘텐츠를 뽑는 투표는 물론 효성 SNS의 발전을 위해 조언과 격려 또한 남겨주셨는데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하나하나 꼼꼼히 읽어보며 2018년에도 여러분의 친구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17 My Friend 효성 어워즈> 결과 발표


2017 올해의 시리즈 후보 보러 가기





<2017 My Friend 효성 어워즈> 올해의 시리즈 효성 스토리 부문에서는 친환경을 위한 효성의 그린경영 활동을 소개한 ‘효성이 GREEN 지구’가 1위를 차지했는데요. 이해하기 쉽게 인포그래픽을 활용했던 점이 여러분의 마음을 움직인 것 같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아빠로써 미래의 지구에 관해 관심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환경, 자연에 더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친환경과 관련된 효성이 GREEN 지구에 한 표를 던집니다.”


“'기술로 인류의 보다 나은 생활을 선도한다'는 회사의 이념이 실제 사업에 반영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쉽게 잘 전달 된 시리즈 ‘효성이 GREEN 지구’에 투표합니다.”


“심각하지 않게, 보기 쉬우면서도 효성이 환경과 함께 나아간다는 이미지가 잘 보여지는 스토리라서 좋았어요.”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2017년이지만 제품이나 공정 등 접근하기 어려운 정보를 인포그래픽으로 쉽게 정리해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됐습니다.”



아깝게 2위와 3위를 차지한 ‘효성인 동물사전’과 ‘함께드림 이벤트’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고, 보면서 마음이 따뜻해졌다는 의견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더 재미있고 행복한 콘텐츠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공감 트렌드 부문에서는 건강한 직장생활을 위한 ‘직장인 건강 매뉴얼’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건강관리에 대한 직장인들의 관심에 부합한 콘텐츠 시리즈였습니다.



“많은 격무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이 건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건강을 확인하고 나아가 예방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건강해야 모든 것을 이룰 수 있기에, 새해 목표도 건강이 주를 이르곤 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직장인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간단한 팁을 제공해 주어서 좋았습니다. 매뉴얼을 보며 한번이라도 운동을 하게 되고 그러면서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가장 공감하는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건강에 무신경했던 자신을 일깨우고, 정기검진을 하고, 또 내 몸에 관심을 갖게 되어 건강을 더 생각하게 한 공감의 장에 투표합니다.”


"반복의 연속인 직장 생활 속에서 건강이라는 의미를 마음에 담을 수 있었고, 무엇보다 공감온도가 높았던 감성 콘텐츠라고 생각합니다.”



그 외 공동 2위를 차지한 ‘신입남녀 직장생활 적응기’, ‘직장인 간식’도 각각 직장생활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과 눈과 입이 즐거운 생생한 후기로 직장생활에 도움과 활력이 됐다는 평을 적어주셨습니다.




 효성 SNS 친구들의 조언과 격려의 한 마디!


여러분이 효성 SNS를 위해 보내주신 조언과 격려도 하나 하나 읽어보며 담당자들도 마음 뜨거워졌다는 후문입니다. 소중한 의견 잊지 않겠습니다.



“2017년의 효성 SNS는 부족한 점을 찾기 힘들 정도로 다양한 콘텐츠와 풍부한 정보들로 너무 좋았습니다.”


“항상 지친 업무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줬던 효성 SNS를 위하여 수고하신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2018년에도 더욱 풍성한 아이디어로 운영하시길 기대합니다.”


“함께드림 이벤트처럼 봉사활동을 통해 대한민국도 알리고, 어려운 이웃나라 어린이들도 보살펴주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효성 파이팅!”


“효성 SNS를 통해 사내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이를 사외에도 공유하여 진솔한 직장생활의 ‘완생’을 향한 여정에 사내외의 공감대를 형성하면 좋겠습니다.”


“2018년에도 지금처럼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뿐만 아니라, 직장인, 일반 시민들도 공감할 수 있는 알짜배기 정보들을 많이 올려주세요!”


“소통 부분에서 약간 아쉬웠던 것 같아요. 그거 빼고는 나머지는 100점? 2018년에도 좋은 내용의 콘텐츠 많이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2017 My Friend 효성 어워즈> 당첨자 발표


설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참여자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분의 당첨자를 선정하였습니다. 당첨자 여러분에게는 참여 시 남겨주셨던 휴대폰번호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 드립니다.


※ Ctrl+F로 보다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괄호 안의 번호는 휴대전화번호 뒷 4자리입니다.



목찬영(7570)

김남구(4816)

김영주(3323)

이예리(1406)

조배훈(0340)

홍광표(2882)

서으뜸(0617)

한애리(5105)

안지현(7547)

전지수(2093)

황승환(1805)

정유조(0321)

이준범(9109)

유인규(3961)

기여진(3766)

이정현(5689)

한선희(6544)

하유진(0160)

윤성훈(2122)

김희석(4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