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황금빛나는 새해되시개! 세빛섬과 함께하시개!

효성+/사업 이야기 2018.01.08 08:48



60년만에 찾아온 황금개띠의 해, 2018년 무술년입니다. 황금개띠의 해인 만큼 올 한 해, 여러분의 삶에 황금빛 가득한 일들만 펼쳐지기를 바라는데요. 그 새해를 세빛섬과 함께 맞이한다면, 더욱 반짝 반짝 빛나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반짝이는 황금빛 새해를 위해 세빛섬의 황금빛 프로모션을 말이죠. 더욱 특별해진 1월의 세빛섬을 소개합니다.




 채빛퀴진 - 개띠 고객 할인과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개’는 인간에게 가장 친숙한 동물입니다. 사람들이 좋아하고, 사람들을 좋아하는 개의 성격과 한 번 물면 놓지 않는 끈질김과 용기를 개띠의 특징이라고 여기는데요. 자신의 해를 맞이한 개띠라면 올해 원하는 일은 반드시 성취해낼 거라고 믿습니다. 그런 개띠 고객을 위해서 채빛퀴진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주중 저녁에 채빛퀴진을 방문해주신 개띠 고객에게는 4+1 5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테이블 기준으로 성인 5분 방문 시, 개띠 고객 1분에게는 할인 혜택을 드리는 것인데요. 1994년생, 1982년생, 1970년생, 1958년생, 1946년생이라면 주민등록증을 제시하시고 할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 멤버십 및 타 혜택 중복 적용 불가)


개띠가 아니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주중 저녁에 채빛퀴진에서 식사하신 고객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드립니다. 선물로는 주중 저녁 식사권, 주중 저녁 20% 할인권, 강아지 크리스탈 템테이션 등이 있습니다. (※ 테이블당 1매 증정, 선착순 1,000매 소진 시 조기 종료)





그리고 또 하나. 바로 채빛퀴진 식사권 10+1 프로모션인데요. 채빛퀴진 식사권으로 지난 해의 감사함을 전하고, 새해의 기쁨을 나눠보세요. 함께여서 행복한 2018년이 되실 거에요.



1월 제철요리 프로모션


1월의 채빛퀴진의 식탁 위에는 제철요리로 더욱더 풍성해집니다. 입안 가득 싱그러운 봄나물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데 탁월한 조개가 만나 ‘조갯살 봄나물 무침’으로 여러분의 입맛을 돋울 예정입니다. 또한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낮고 단백질, 비타민 등이 풍부해 빈혈에 도움이 되는 ‘피조개 스시’도 있고요. 엽산과 비타민 A, C가 풍부한 슈퍼푸드, ‘시금치 고르곤졸라 파스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보양식으로 좋은 ‘낙지볶음’과 지방이 적어 담백하고 소화가 잘 되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대게맛살 초밥’까지. 2018년의 건강을 채빛퀴진에서 챙기세요.



 



 올라 - 특별 코스 메뉴와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에서는 맛과 분위기로 만족감을 더하는 가성비 최고의 일석이조 런치 코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주중 점심과 주말/공휴일 점심에 19,900원 런치 코스가 제공되는데요. 수프, 샐러드, 메인, 디저트(아이스크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인은 스테이크라자냐, 전복뚝배기파스타, 새우로제파스타, 굴리조또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ALL DAY 55,000원 메인 코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에피타이저, 수프, 오늘의 샐러드&파스타, 꽃등심스테이크, 디저트(아이스크림),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멤버십 및 타 혜택 중복 적용 불가)





또한 올라에서도 1월 31일까지 주중 저녁 식사 고객께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드리는데요. 선물로는 주중 점심 A코스 이용권, 마리게리따 피자 이용권, 샐러드 무료 이용권 등이 있습니다. (※ 테이블당 1매 증정, 선착순 500매 소진 시 조기 종료)




 특별한 세빛섬으로 새해를 맞이하시개


한 해를 보내며 고객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기쁨을 고객분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세빛섬도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더욱 특별해진 1월의 세빛섬에서 맛있고 건강한 식사와 특별한 이벤트로 행복한 2018년의 시작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Posted by 효성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