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채용] 2017년 효성그룹 신입사원 공채 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People



숨은 턱 끝까지 차오르고, 다리엔 아프다는 감각조차 느껴지지 않고, 땀인지 눈물인지 알 수 없어질 때.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수십 번 들었다가도 다시 이내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이유는 어딘지 모를 결승점에 곧 다다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아닐 것입니다. 여기까지 달려온 나의 노력이 결코 헛되지 않았음을, 나를 앞질러가는 경쟁자가 아닌 내 자신과의 싸움에서 절대 지지 않을 것임을 증명하기 위해서입니다.


취업을 흔히 마라톤에 비유하는 것도 바로 이런 점 때문일 것입니다. 기나긴 마라톤의 끝에 이루 말할 수 없는 성취감은 그 어떤 메달보다 값질 테죠.


‘2017 효성 신입사원 채용’이라는 마라톤에서 이제 결승선 통과만을 앞두고 계신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밤을 새어가며 지원서를 써 내려간 그 날부터 세 가지의 면접을 무사히 마치고 초조하게 결과를 기다리던 오늘까지. 약 3개월 간의 채용과정을 통해, 여러분 모두 한 뼘 더 성장했을 것임이 분명합니다. 그렇기에 결과를 떠나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여러분께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발표되는 대망의 면접전형 합격자. 100년을 향해 달리고 있는 효성의 새로운 엔진이 될 자랑스러운 여러분의 이름 석 자를 지금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클릭하시면, 채용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합격자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 [신입사원이 들려주는 효성 이야기] 효성에서의 첫 계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