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영화] 웃음, 감동, 재미까지 선사하는 11월의 영화를 만나다.

Story/효성




가을이 더욱 더 깊어져 어느덧 11월달이 돌아왔습니다. 벌써 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11월에 접어들면서 쌀쌀해진 날씨 덕분에 야외활동 보다는 실내활동을 많이하게 됩니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실내활동을 즐기기에는 영화가 제격인데요^^ 11월에는 특히 감동과 웃음 그리고 재미까지 선사하는 국내영화가 많이 상영중인입니다. 그럼 오늘은 11월 개봉영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들보다 키는 작지만 자신에게만은 누구보다 큰 존재인 아버지와 언제부터인가 가족이 되어버린 지체장애인 삼폰과 함께 사는 고등학생 완득이의 이야기입니다. 가난하고 불우한 가정환경에 공부도 못하는 문제아지만 싸움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습니다. 가진 것도, 꿈도, 희망도 없는 완득이가 간절히 바라는 것이 딱하나 있는데요 바로 담임인 "동주"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완득이의 담임 동주는 입만 열면 막말, 자율학습은 진정한 자율에 맡기는 독특한 교육관으로 학생들에게 "똥주"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유독 완득이에게 무한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동주는 학교에서 숨기고 싶은 가족사와 사생활을 폭로하며 완득이를 창피하게 만듭니다. 담임 동주는 밤 중에 찾아와 아버지, 삼촌과 술잔을 기울이는 건 예삿일이 되어버리고 담임 동주는 완득이에 대한 관심이 식을 줄을 모릅니다. 그러던 어느날 동주가 완득이에게 어머니의 소식을 전하게 되는데요, 소심한 반항아 완득과 오지랖 선생인 동주와의 만남!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해피엔딩 영화^^ 기분좋은 멘토링 영화가 보고싶다면 완득이를 만나보세요!








Mr. 아이돌은 아이돌이라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데요, 특히나 가수 박재범이 출연하여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Mr.아이돌은 정말 노래만! 아는 리더 유진과 그룹 내 유일무이 아이돌 포스 댄스 지오, 전직 노래방 사장님인 현이, 한글을 랩으로 배운 랩퍼 리키 이렇게 아이돌이 되기에는 아직 부족한 '미스터 칠드런'은 독설 프로듀서인 오구주의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서 2011년 가장 주목받는 신인으로 떠오르게 됩니다. 






하지만 이 아이돌그룹인 '미스터 칠드런'을 눈엣가시로 여기고 있는 가요계의 거울인 사희문은 그들을 무대 밖으로 쫓아내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결국 가요대전의 날 유진의 과거 동영상이 유출되거 해체설이 불거지는데요 과연 '미스터 칠드런'은 살벌한 가요게에서 살아남아 '아이돌'이 아닌 '국민돌'이 될 수 있을까요?! 훈남들의 멋진 춤과 노래가 보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Mr.아이돌을 만나봐야겠죠^^







더 킥은 옹박 감독인 "프라챠 핀카엡"의 영화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옹박을 뛰어넘는 액션을 기대하고 있는데요, 더 킥은 국가대표 메달리스트였던 문사법과 아내 윤이 등장합니다. 태권도 외길인생 40년의 고집불통 가장인 문은 방콕에 태권도장을 운영하며 어느새 주방 액션의 고수가 된 아니 윤과 댄스액션의 고수 첫째 태양, 하이킥의 고수 둘째 태미, 박치기 고수 막내 태풍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태국왕조의 '전설의 검'을 훔쳐달아나는 석두일당과 마주치게 된 문사범 가족은 단숨에 일당을 제업하며 비검을 되찾으며 태국의 국민 영웅으로 떠오르게 됩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속두일당에게 막내 태풍이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요, 과연 이 무예가족은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화려한 액션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더킥 기대해볼만 하겠죠^^






고학력, 고수입에 먹히는 외모까지 소유하고 있는 주인공 지은이! 은이는 꽉 찬 나이와 욱하는 성격만 빼고는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데요, 잘나가던 국제부 기자에서 패션지 에디터로 발령이 나고 맙니다. 게다가 너무 잘난 여자는 부담스럽다며 애인에게 차이게 된 은이는 폭발 직전의 상태인데요, 이렇게 예민할대로 예민해진 은이 앞에 애처로운 모습으로 상자에 담긴 인호가 발견되고 마치 길을 잃어버린 강아지 마냥 안식처를 구하던 인호는 은이의 충실한 펫 모모가 되겠다며 애교로 혼을 빼놓습니다.






어떤일이 있어도 주인님 전화는 꼭 받기, 피곤해서 돌아오면 반갑게 맞이하러 나가기, 택배 잘 받아두기 등 완벽한 펫 모모와 함께 살면서 점점 길들여진 은이! 하지만 주인과 펫의 관계가 되어 행복한 동거생활을 해나가던 두 사람 앞에는 은이의 첫 사랑이 나타나면서 위기가 찾아오게 됩니다. 이미 너는 펫은 일본 만화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한 몸에 얻었었죠. 그렇기 때문에 재미있는 스토리가 보증되어 있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 분들은 누구나 한 번쯤 꿈꿔본 이야기겠죠? 알콩달콩 로맨스가 끌리신다면 너는 펫을 기대해주세요!


11월 국내영화가 두각을 많이 보이고 있는데요, 로맨스, 액션, 드라마, 코믹 등 다양한 장르가 상영되어 영화를 고르는 재미까지도 쏠쏠합니다. 11월 약속은 영화관에서 잡아보는 것이 어떨까요? 소중한 사람과 재미있는 영화 한 편이라면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