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가을 마중, 9월엔 세빛 랍스터와 함께

Story/효성



하늘은 벌써 저-만치 높아졌고, 살찐 말들은 아직 내달릴 생각이 없는 듯합니다. 한 해도 벌써 하반기로 접어들건만, 연초에 세운 목표들은 아직 저-만치 멀리 있는 듯하고, 힘차게 내달리기는커녕 왠지 나만 멈춰 있는 듯한 느낌. 환절기엔, 특히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때는 괜스레 심신이 지치기도 하는데요. ‘아무쪼록 잘 먹어야 한다’라는 어르신들의 말씀이 절절히 와 닿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9월 세빛섬은 속과 맘이 허한 가을남녀를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해두었답니다. 몸과 마음의 공복감일랑 세빛섬에서 건강히 채워보세요.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이 선사하는 오가닉 푸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채빛퀴진에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추구하는 오가닉 푸드를 선보입니다. 우선 메뉴부터 살펴보시죠. 





항궤양 자연식이라는 신선한 양배추가 들어간 캐비지 수비드,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는 물론 빈혈 예방에도 맞춤인 우엉 연근밥, 치아와 뼈 건강에 좋은 코코넛과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연어를 곁들인 코코넛 크러스트 연어 구이, 이 밖에도 맛과 건강 모두 만족시켜줄 곡물 닭가슴살 구이, 오가닉 캘리포니아롤20여 종의 메뉴. 몸도 마음도 든든해지는 시간, 9월의 채빛퀴진에서 만끽해보시기 바랍니다. 


∙ 프로모션 기간 : 9/1 ~ 9/30

∙ 문의 및 예약 : 02-3477-3100




 와인에게 자유를!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의 Free Wine 프로모션


9월 한 달간 올라에서 메인 코스를 주문하시면 글라스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와인 특유의 깊은 향과 한강의 운치 있는 풍경을 함께 음미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 프로모션 기간 : 9/1 ~ 9/30

∙ 문의 및 예약 : 02-533-0077




 ‘세빛 랍스터’가 맥주와 소주를 쏩니다


살아 있는 랍스터를 즉석 요리로 즐길 수 있는 세빛 랍스터. 소중한 분들과 더욱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시원한 주류 프로모션을 마련했습니다.





 ‘세빛 돌체’ 디저트 출시 기념, 음료 1+1


베이커리 카페 세빛 돌체의 베스트 음료 4종 중 하나를 주문하시면 무료로 한 잔을 더 제공해드립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달콤한 디저트도 놓치지 마세요~





 [보너스] 아티스트들은 모두 주목! ‘제2회 아트 브릿지 페스티벌’


수상 복합 문화공간 세빛섬이 개관 2주년을 맞아 신예 아티스트를 육성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제2회 아트 브릿지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일명 ‘세빛섬 슈스케’라고도 불리는데요. 음악, 노래, 미술, 무용, 마임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어요. 





∙ 서류 접수 기간: 8/19 ~ 9/18

∙ 서류 접수 방법: 지원서 다운로드 후 somesevit1015@naver.com 으로 전송. 

   지원서 받기

∙ 혜택: 전원 – 소정의 출연료 제공

∙ 이벤트(현장 투표로 진행): 1등 팀에게 예술의 전당 ‘2017 클래식 버스킹’ 야외 무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