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헐크 고객님에게 크레오라 스판덱스 추천하는 이유

직장인+/여가 트렌드 2015.07.01 08:00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는 여러 슈퍼히어로들이 등장합니다. 아이언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 퀵실버, 스칼렛 위치, 비전 등등. 다들 초인적인 능력을 자랑하는 만큼 그 의상 또한 멋들어집니다. 그런데 딱 한 캐릭터만 바지 한 장 달랑 걸친 채 야성미를 자랑하는데요. 괴력의 소유자 헐크입니다. 과학자인 브루스 배너 박사가 연구실 사고로 인해 감마선에 노출되고, 이후 치명적인 유전자 변형이 일어나 변신하게 된 모습이 바로 초록색 거인 헐크입니다. 평범한 연구원이었다가 분노 신경계에 큰 자극을 받으면 우락부락한 괴수로 둔갑합니다. 피부 조직이 변색되고, 근골이 팽창하며, 위압적인 근력을 가짐과 동시에 이성을 잃게 됩니다. 한마디로 눈에 뵈는 게 없는 상태로 돌변하는 거죠.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캐릭터들은 의상도 멋들어집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아래 이미지 출처 동일)




헐크만 빼고요..

출처 / 네이버 영화

 

 헐크(브루스 배너 박사)를 위한 맞춤 소재스판덱스 


헐크로 홀변할 때마다 브루스 배너 박사가 착용했던 옷가지, 신발, 손목시계, 안경 등등은 전부 갈기갈기 찢기고 산산조각 납니다. 그럼에도 바지 한 벌만큼은 아무리 넝마가 될지언정 헐크의 허리에 간신히 잔존하여 중요 부위(?)를 가려주며 어린이 관객들의 동심 파괴를 가까스로 막아냅니다. 다행한 일이죠. (어째서 바지만 멀쩡할 수 있는가, 라는 의문을 품은 분들이 계시다면 어느 영화 기자가 쓴 <헐크 바지는 왜 안 찢어질까> 라는 책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멋들어진 코스튬을 자랑하는 슈퍼히어로들 사이에서 헐크의 차림새는 안쓰러울 정도입니다. 슈퍼히어로계의 타잔이라고나 할까요. 그나마 타잔은 훤칠하기라도 했지만(그리고 아름다운 여자친구 제인도 있었지만), 헐크는 외모와 성격 모두 구제 불가입니다. 으르렁대기 일쑤인 험상궂은 분노 조절 장애라니···. 테라피 차원에서라도 옷 한 벌쯤은 제대로 입혀주고, 아니, 입혀드리고 싶습니다. 



한 인상 하시는 헐크 고객님, 크레오라 스판덱스 제품을 권해드립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우선 헐크 고객님의 남다른 생활양식을 네 가지 정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 극심한 체격 변화 : 몸이 극단적으로 비대해졌다가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는 과정을 반복한다. 

· 잦은 야외 활동 : 일단 변신하고 나면 건물을 부수고 다니거나 마천루 위를 뛰어다닌다.

· 격렬한 신체 사용 : ‘헐크 스매쉬’나 ‘썬더 클랩’, 전력질주 및 공중 도약 등 팔다리를 격하게 움직인다. 

· 상해 위험 노출 : 슈퍼히어로이기 때문에 악당들의 총칼에 많이 맞는 편이다.




이상 살펴본 헐크 고객님에게는 아래와 같은 특성을 지닌 소재가 적격일 듯합니다. 




 ① 신축성 : 극단적인 늘찐거림, 과격한 움직임에도 원형이 유지될 수 있어야 한다.

 ② 내구성 : 견뢰도를 높여 마찰 및 충격에 의한 손상을 최소화해야 한다. 

 ③ 활동성 : 가볍고 편해야 한다.




효성그룹의 글로벌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



위 세 가지 조건을 만족하는 최상의 소재를 자신 있게 헐크 고객님에게 추천해드리는 바이오니, 이름 하여 스판덱스(Spandex). ‘섬유의 반도체’라고도 불리는 고기능 신축성 섬유 원사로서, 원형의 최대 5배까지 잡아당겨도 약 90%의 원형 회복률을 자랑하죠. 기존 고무실의 3배 이상 뛰어난 강도를 지닌 기능성 섬유입니다. 1992년 국내 기업 최초로 효성에서 독자적인 제조 기술을 개발하여 글로벌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creora®)’를 론칭하기도 했죠. 많은 스판덱스 브랜드 중에서도 헐크 고객님에게 ‘크레오라’를 권해드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크레오라 생산 공장과 제품들




 헐크 고객님에게 ‘크레오라’를 권해드리는 이유


글로벌 No. 1 브랜드: 스판덱스 기술 개발 20년 만에 전 세계 스판덱스 원사 시장 점유율 30% 차지, 글로벌 시장 1위 독주. 

슈퍼히어로 헐크 고객님에게는 ‘슈퍼급’ 브랜드가 어울림. 


지속적인 기술 개발: 고산도 스판덱스, 블랙 스판덱스, 형광 스판덱스, 스팀세트 스판덱스, 고파워 고내열성 스판덱스, 저온세트성 스판덱스, 고내염소성 스판덱스, ···. 꾸준한 기술 혁신을 통해 다종다양한 신소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헐크 고객님이 상대해야 하는 악당들과 환경은 예측 불가인 만큼, 크레오라의 다채로운 스판덱스 제품이 필요할 것이라는 판단. 


압도적 생산량: 한국 구미, 중국 가흥·광동·주해, 베트남, 브라질, 터키 등지의 공장에서 연간 약 17만 톤 생산.(전 세계 인구 71억명이 입는 스판덱스 의류 세 벌 중 한 벌은 ‘크레오라’ 브랜드.) 

아무리 크레오라 제품이 우수하다 해도, 하루가 멀다 하고 악당들과 육탄전을 벌이는 헐크 고객님에게는 끊임없는 새 제품 공급이 절실. 



아무쪼록 헐크 고객님께서 저희 효성 크레오라 브랜드를 긍정적으로 검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헐크 고객님의 바지를 지켜드리고 싶은 효성 크레오라

출처 / 네이버 영화






Posted by 효성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