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11월 Happy Together Promotion』 실시

Story/효성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더클래스 효성(대표이사 배기영)이 11월 Happy Together Promotion을 선보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겨울의 문턱인 11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 줄 기프트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꿈의 기회를 실현해줄 『더클래스 효성 11월 Happy Together Promotion』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더클래스 효성 11월 Happy Together Promotion은, ▲CLS-Class(해당 차종: 14년식 전차종) 와 E-Class(해당차종: E 220 CDI를 제외한 14년식 전차종), 출고 고객께 티볼리 모델원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르크루제 주물냄비와 원형그릴세트를(택1) 증정하고, ▲ The New C-Class 출고고객께 오디오 사운드의 강자 BOSE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Soundlink MINI)를 증정합니다.


또한 더클래스효성은 11월 11일 VIP 초청 골프대회 또한 시행합니다. 경기도 이천에 소재한 웰링턴 C.C.에서 VIP 고객님을 모시고 진행되는 이번 골프대회는 11년동안 더클래스효성을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하는 차원에서 마련한 행사입니다. 각종 경품과 시상품이 준비된 이번 대회는 골퍼들에게는 희소식일 듯 합니다. 아울러 더클래스효성에서는, 그라노더그릴에서 11월에 약 2회에 걸쳐 쿠킹클래스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요리를 좋아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있는 레스토랑의 셰프에게 요리를 배울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날씨가 부쩍 추워진 요즘, 다가오는 겨울에 대비해 가정에서 따뜻한 요리도 하시고 음악도 접할 수 있게 Happy Together Promotion 을 준비해봤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님들의 요리를 책임질 르크루제 쿠커세트와, 실내 또는 아웃도어에서 사용 가능한 최근의 대세인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준비했다. 당사에서 준비한 사은품과 시승이벤트, 출고고객 이벤트 등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11월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습니다.


‘더클래스 효성, ‘11월 Happy Together Promotion’ 과 무이자 할부 등의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전시장으로 문의(02-575-7500)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