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그룹, 채용 설명회와 공채 일정 한 눈에 보기

People

효성그룹 채용 설명회와 공채 일정 한 눈에 보기



효성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효성그룹의 하반기 채용 소식을 관심 있게 지켜보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되는데요. 효성그룹에 대한 각종 정보와 채용 팁을 얻기에는 채용 설명회 만 한 것이 없겠죠? 가장 정확하고 확실한 정보원! 효성 블로그에서 하반기 채용 설명회 일정과 본격적인 채용 일정을 간단히 정리해보았습니다.  



1. 효성그룹 <채용 설명회> 일정 



<효성 그룹 채용 설명회 일정>



경인지역 각 대학 캠퍼스를 돌아다니며 열리는 효성그룹의 채용 설명회는 9월 3일(수), 성균관대학교 수원 캠퍼스를 시작으로 9월 25일(목) 인하대학교에서 마무리 되는데요.


효성 채용에 관한 현장감 있는 꿀팁(!)을 얻고 싶으시다면 채용 설명회가 큰 힘이 되어 줄거라 자신합니다! 효성 채용 설명회에 많이 참여해주세요!



2. 효성그룹 <신입사원 공채> 일정



채용 설명회 일정과 더불어 2014년 하반기 효성그룹 신입사원 공채에 대한 정보와 일정도 함께 알려드립니다. 아래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효성 채용 일정

<효성 그룹 신입사원 공채 일정>



쉽고 빠른 확인을 위해 표로 일정을 설명해 드렸는데요. 채용 설명회의 경우 날짜와 시간, 장소까지 꼼꼼히 확인하는 센스! 채용 접수 기간 놓치지 않는 센스! 발휘하셔서 새로운 효성 가족이 되시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효성 그룹 채용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려요! (☞효성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