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9월 Autumn Breeze Promotion』 실시

Story/효성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더클래스 효성(대표이사 배기영)이 9월 Autumn Breeze Promotion을 선보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가을이자 추석이 있는 9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 줄 기프트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꿈의 기회를 실현해줄 『더클래스 효성 9월 Autumn Breeze Promotion』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는데요.





더클래스 효성 9월 Autumn Breeze Promotion은 ▲CLS-Class(해당 차종: CLS 350 AMG Sports Package, CLS 63 AMG 4MATIC)와 E-Class(해당차종: E 200 Elegance, E 250 CDI 4MATIC Avantgarde, E 300 Elegance/Avantgarde, E 300 BlueTEC Hybrid Avantgarde, E 350 4MATIC Avantgarde Intelligent Drive, E 63 AMG 4MATIC), 출고 고객께 최상의 편안함과 인체공학적 지지력을 제공하는 템퍼 밀레니엄 베개세트 (남,녀 2종)를 증정하고, ▲ The New C-Class 출고고객께 오디오 사운드의 강자 BOSE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고(Soundlink MINI), ▲CLS 250 CDI 출고고객에게는 레이지보이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모델명: 매버릭, 패브릭 소재)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더클래스효성에서는 9월 한달간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하는 모든 남성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비오템 옴므에서 출시한 신제품 포스 수프림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특히 9/13~28일 16일간은 출고 1~2년차 고객을 위한 Remember Program을 실시합니다. 대상 고객에게는 문자를 발송하여 명절에 장기 운행한 차량의 실내를 환기할 수 있는 훈증 서비스와, 프랑스 명품 방향제를 증정하여 차량을 Refresh할 수 있는, 더클래스효성에서 매 반기 실시하는 서비스입니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찬바람이 부는 가을, 한가위와 함께 건강을 챙기시고, 아웃도어활동을 하시라는 의미에서 Autumn Breeze Promotion 을 준비해봤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님들의 숙면을 책임질 기능성 베개세트와, 실내 또는 아웃도어에서 사용 가능한 최근의 대세인 블루투스 스피커 그리고 가정에서 안락하게 쉴 수 있는 가구 등을 준비했다. 당사에서 준비한 사은품과 시승이벤트, 출고고객 이벤트 등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는 9월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더클래스 효성, ‘9월 Autumn Breeze Promotion’과 무이자 할부 등의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전시장으로 문의(02-575-7500)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