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소풍, 야외 데이트 '필수 아이템?'

Story/효성




안녕하세요, My Friend 효성입니다. 이제 완연한 가을이네요. 짝이 있으신 분들은 꼭 붙어 다니기 좋은 계절입니다. >_< 솔로들의 저주도 여유있게 받아 넘길 수 있는 튼튼한 커플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물론 예비 커플, 잠재적 커플인 솔로분들도 다가올 연애를 기다리고 있는 분들도 귀를 기울여주세요~ 가을 소풍, 야외 데이트에는 어떤 물건들이 필요할까요? 데이트마다 다르겠지만 효성 블로그에서 꼭 필요한 물건들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요런 잇(It) 아이템들과 함께 즐거운 데이트하시길 바랍니다. 



피크닉 매트



<stripe picnicmat, 오후 패브릭>



즐거운 주말이 왔습니다. 직장인 김효성(31, 남)씨는 아침부터 씻고 단장하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바로! 근처에 있는 공원에서 여자친구와 데이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룰루랄라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공원 데이트를 위해 이것 저것 챙기는 효성씨, 효성씨는 우선 피크닉 매트를 챙깁니다. 은박 돗자리 위에 있어도 행복한 한창인 커플이지만 로맨티스트 효성씨는 여자친구를 위해 예쁜 피크닉 매트를 따로 구매했습니다. 세련된 피크닉 매트에서 소풍을 즐기면 기쁨은 두 배가 되겠죠?



도시락 용기 세트 



<로맨틱 피크닉, 제이루>



주말 아침,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 박초롱(25, 여)씨는 도시락 싸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어제 저녁 미리 준비해둔 식재료들을 다듬어 롤, 김밥, 샐러드를 정성스럽게 용기에 담습니다. 오늘은 위해서 미리 준비한 “피크닉 세트 용기”에 음식들을 담으니, 벌써부터 소풍이 기분이 나기 시작합니다. 높고 깨끗한 하늘 아래서 맛있게 먹을 생각을 하니 벌써 기분이 좋아집니다. 


 

블랭킷 (담요)



<블랭킷-노르딕, 김코디네>


이것 저것 싸들고 집을 나서는 효성씨가 옆구리에 끼고 있는 것은 무엇?! 바로 '담요'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가을, 야외 데이트의 필수품입니다. 여자친구의 어깨에 둘러주면 무척 따뜻하겠죠? 효성씨의 센스가 엿보입니다. 



샌드메이트 (샌드위치 툴)



<샌드메이트 원형, 미스터베이쿡>



도시락을 마무리하고 있는 초롱씨! 부엌 서랍에서 비장의 무기를 꺼냅니다. 샌드위치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샌드메이트네요! 만들어 둔 샐러드를 넣고 꾹꾹 눌러주면 샌드위치가 자동완성! 맛있는 샐러드들을 가득 품은 샌드위치들이 하나 둘 씩 만들어 집니다. 흘리는 것 없이 깔끔하게 담을 수 있어서 참 좋네요. 



포터블 스피커 



<아이스크림 휴대용 스피커, 메모렛>



드디어 만난 효성씨와 초롱씨는 피크닉 매트를 깔고 본격적으로 소풍을 즐깁니다. 데이트 준비를 하느라 아침도 거른 둘은 일단 도시락을 꺼내서 먹기로 하는데요. 이런 데이트에 음악이 빠질 수는 없겠죠? 효성씨는 주머니에서 포터블 스피커를 꺼냅니다. 아이스크림을 닮은 귀여운 모양의 스피커에서 잔잔하고 로맨틱한 선율이 흘러나옵니다. 그림 같은 풍경이네요. 



인스탁스 미니



<인스탁스 mini25 Cath kidson, 인스탁스>



도시락을 맛있게 먹고 초롱씨가 가방에서 꺼낸 것은 바로 즉석 카메라, 인스탁스네요. 데이트에는 인증이 필수겠죠?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 SNS에 바로 올리는 것도 좋지만, 때때로 아날로그 감성도 너무 좋죠. 함께 찍은 셀카를 확인하고 이리 저리 배경을 바꿔가며 셀카 삼매경에 빠져봅니다. 네임팬을 꺼내 날짜와 짧은 멘트를 남겨주는 센스도 필요하겠죠? 도란 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가을 소풍이 여물어 가네요. ^-^





어느새 주변이 어둑어둑해 졌어요. 담요를 덮고 있지만 선뜻한 가을바람이 조금 차게 느껴집니다. 효성씨가 준비한 마지막 이벤트!~ 커플 소풍에는 불꽃이 빠질 수가 없겠죠. 아름다운 추억을 위해 준비한 스파클러에 불을 붙이고 휘휘 저으며 불꽃놀이를 합니다. 완벽에 가까운 커플 데이트의 성공적인 마무리네요. 





커플 솔로 할 것 없이 올 가을에는 모두 소풍을 떠나보아요. 2013년의 가을은 인생에 단 한번 오는 것이니,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솔로분들은 모두 커플 되시길 바라고 커플들은 그 사랑 영원하시길 바랄께요. My Friend 효성은 재미있는 콘텐츠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가을 되세요~


상기 제품 이미지는 텐바이텐에서 제공받아 사용 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기 제품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판매처 : 텐바이텐 www.10x10.co.kr



링크바입니다.



캠핑 갈 때는 SUV! 성능 좋은 SUV를 소개합니다

☞ 한 번쯤 가봐야 할 가을 축제 모음